지금은 학교.. 비가 온다...

?별바라기·2003.04.18. 15:03(수정됨)·12
지금 학교입니다.. 휴식시간에 짬이 나소... 큰일났어요.. ㅡ,.ㅡ;; 집에 갈려면 많이 걸어야 하는대... 우산을 안 가지구 와서 비를 다 맞아야 한답니다.. ㅜ.ㅜ  
간만에 분의기 잡으며.. 비를 맞아볼까 합니다... ㅜ.ㅜ

댓글 12

?히죽^_^2003.04.18. 15:11
당신이 분위기 잡아봤자지.. 무슨.. 궁상떨지 말구 그냥 뛰어~ ㅍㅎㅎㅎ - _ -v
?2003.04.18. 15:16
동감~~
?별바라기2003.04.18. 17:11
췟! 분위기 잡을수더 없었다... 비 거의 안올때 집에 왔쥐...
?히죽^_^2003.04.18. 19:14
푸하하하하하하. 역쉬~ 비도 널 싫어하는게야.. 그럼그렇지..ㅋㅋㅋ ^-^v
?적월2003.04.18. 21:14
안타깝군..비맞고 뛰어가는 네 모습은 분명 많은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주었을텐데..........-_-^
?미희2003.04.18. 22:10
폼날거 같지;; 그렇게 내리는 비 맞으면 생각보다 디게 아파-_-;; 감기걸리지않게 우산쓰고댕겨.ㅎㅎ;;
?별바라기2003.04.18. 23:17
애진군!... 여름 엠티때의 뜀박질을 떠오르게 하는군.. ㅡ,.ㅡ;; 안좋아~ 빨리 기억에서 잊어보려!!!
?새봄..2003.04.18. 23:34
비맞으면 머리카락 빠지는데..^^;; 우산은 꼬옥 챙겨야해!! 암암..
?JINNY2003.04.19. 00:50
나야 일상이지...비 맞고 가는거...
?2003.04.19. 00:57
비사이로 막가.
?적월2003.04.19. 02:21
엠티때...ㅋㄷㅋㄷ진짜 그 사진 절묘했지.지금봐도 웃겨.ㅋㅋ 근데 애진군(!)이라니!!!!네가 정령..살고 싶지 않은게로구나.아..이번에 총관측때 교육좀 해야겠어. 희주야.우리 만나서 상의좀 하자.-_-^
?별바라기2003.04.19. 10:51
치사하다.. ^___^ 랑 손을 잡으려 하다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