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비가 그치면,,,
더 예쁜 꽃들과 새싹들이 자라나겠죠??
금요일마다 오는 봄비에 조금 우울하지만 그래도 비가 그치고 나면 예쁜 꽃들을 볼 수 있을거란 기대로 참아봅니다,,,지난 금요일에 비가 온후 월요일에 학교에 가니 벚꽃이 활~짝 피었구요;; 어제까지 벚꽃잎이 날려서 나흘동안 벚꽃 샤워도 했지요,,,
다음주엔 철쭉과 연산홍이 피어있을걸 생각을 하니 비가 와도 용서해줄래요,,,ㅋㅋ
너무너무 화창한 한주였어요,,,정말 매일같이 분수대 옆에 앉아 광합성도 하고, 벚꽃샤워도 매일 하고,,,
정말 봄은 너무너무 좋은것 같아요,,,봄이라고 교수님들 이름 두세번씩은 더 부르시고,,, ㅡㅡ;;
다음주 월요일부터 장장 3주정도에 걸쳐 시험인데,,,날씨 좋을때 저의 끼를 어떻게 감추죠 ㅡㅡ;;
으~ 다들 그러더군요;; 봄탄다고,,, ㅋㅋ 한 후배는 오늘 이러더군요;; 요즘 외로워요?? ㅡㅡ^
지난주 소풍 못가서 한이 되었어요,,,시험기간이지만 내일 세미나 꼭 가야지,,,
아침 7시에 도서관가서 공부하다 가려구요 ㅡㅡv
시험기간이지만 03들 많이 왔으면 좋겠당~~^^
그럼 내일 뵈요~~
금요일마다 오는 봄비에 조금 우울하지만 그래도 비가 그치고 나면 예쁜 꽃들을 볼 수 있을거란 기대로 참아봅니다,,,지난 금요일에 비가 온후 월요일에 학교에 가니 벚꽃이 활~짝 피었구요;; 어제까지 벚꽃잎이 날려서 나흘동안 벚꽃 샤워도 했지요,,,
다음주엔 철쭉과 연산홍이 피어있을걸 생각을 하니 비가 와도 용서해줄래요,,,ㅋㅋ
너무너무 화창한 한주였어요,,,정말 매일같이 분수대 옆에 앉아 광합성도 하고, 벚꽃샤워도 매일 하고,,,
정말 봄은 너무너무 좋은것 같아요,,,봄이라고 교수님들 이름 두세번씩은 더 부르시고,,, ㅡㅡ;;
다음주 월요일부터 장장 3주정도에 걸쳐 시험인데,,,날씨 좋을때 저의 끼를 어떻게 감추죠 ㅡㅡ;;
으~ 다들 그러더군요;; 봄탄다고,,, ㅋㅋ 한 후배는 오늘 이러더군요;; 요즘 외로워요?? ㅡㅡ^
지난주 소풍 못가서 한이 되었어요,,,시험기간이지만 내일 세미나 꼭 가야지,,,
아침 7시에 도서관가서 공부하다 가려구요 ㅡㅡv
시험기간이지만 03들 많이 왔으면 좋겠당~~^^
그럼 내일 뵈요~~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