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한밤중에 .;;

?내음·2003.04.21. 02:36(수정됨)·4
오늘..너무 공부하기시로서~

집에서 뒹굴다가~

도저히 안되서~산책혼자 다녀오구~
또 뒹굴다가
어찌나 시간이 빨리가는지
어쩌다 보니 밤  열두시...ㅡㅡ;

부랴부랴 책 펴고..

~두시간 하다가 넘넘~또 안되서

사진보구~
별빛에 저번 서울대공원 간날 찍었던 사진 올렸어요~

올리다보니~최근에꺼에..모두다 음식들이 있다는..;;


누가 보면~요리 동아리인 줄 알겠어요~

음..;;

지울까요..?/ ㅋㅋ아무튼 즐거웠던..날..사진에~
웃기는 사진에~기분전환제대로 하고 가네요~





아 이제부터 진짜로 해야지.ㅡㅜ

~으흑

이제부터라도 죽어라 해야겠음따~

모두들 셤 잘보세여~!!


댓글 4

?이광규2003.04.21. 02:41
아니..우리 02학번들은 모두들..벼락치기야...? 몸상한다..이놈들아...미리미리좀 해 놓으라니까....몸상하면 어쩔려고 그래...그래도 이왕 벼락치기 하는거 제대로 해서 좋은 결과 있어라....
?박지은2003.04.21. 20:59
네~ 확실히 상한거 같아요~ 어제 밝을때 내내놀다가 어두워지면서붙 시작해서 새벽 여섯시 다되서 자고 셤보고, 학원갔다와서...어후~ 배고파 죽겠는데 밥도 없네요~ㅡ_ㅡ'' 다리 후들거려서 앉아 있씀니닷~~ㅡㅜ
?내음2003.04.21. 21:05
어랏~지은~다리까지 후달리면 어케~;;;; 튼튼한 몸관리로~셤끝나면 인라인타야지 안그랴~?
?별바라기(운기)2003.04.22. 18:21
당신..다리는.. 관절렴때문 일겨.... 밥 잘 챙겨 묵으라.. 한번 노친 끼니는 대돌아 오지 안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