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징?

?적월(02애진)·2003.04.20. 21:50(수정됨)·4
왜 할려고 했던 모든 일들이 안되는건데.
쳇.
내 의지와는 상관없는 하루라니..
과자나 먹어야겠다.-_-

소녀 서서히 기운을 차려가고 있답니다.^0^v
모 워낙 기운이 넘치는 지라
사실 조금 모자란게 좋은거 같기도 하네요.
오홋~!
이번주엔 수업이 없어서 좋아요~
화요일 한과목 수요일 한과목
이렇게 시험이 있는거 빼곤 학교에 가지 않아도 된답니다.
오홋~!
그래서...그래서..
목요일엔 두산:LG 경기를 보러 갈렵니다.
보니보니..LG홈인거 같든데.
훗.두산..쯤이야..

이번주 세미나에 못갔는데.
생각해보니 다음주 세미나도 못갈꺼 같아요.
토요일날 부석사에 갈꺼랍니다.
그냥..머리도 식힐겸..
겸사겸사 수양좀 할려구요..
새벽3시에 일어나 예불도 드리고 말이죠.
무교인지라 종교에 상관없답니다.
그래서 그래서
불가피하게도 못뵐거 같아 소녀 슬픕니다.
흙흙흙...ㅠ.ㅠ
깨끗해져서 돌아올께요~~~~

댓글 4

?곤(02'철곤)2003.04.20. 22:03
흙흙흙.. 오 참신~~~~~
?JINNY2003.04.20. 22:51
부석사라~ 얼마전에 동기여행갔던곳이네~ 진짜 좋아!! 근데 토욜날 왜 안 나온것이야??? 무거운 성도 낑낑 대며 들고갔었는뎅.. --++
?별바라기(운기)2003.04.21. 02:43
소년이여 힘을내거라!!!! ㅎㅎㅎㅎ
?적월2003.04.21. 13:11
헉!!언니 성도 가지고 오셨어요?이런이런...죄송해요..ㅠ.ㅠ 시험끝나고 내야할 자잘한(?)레포트들 쓰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