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시험이네여..ㅡㅡ;

?임정택·2003.04.21. 08:19(수정됨)·4
드디어 시험 기간이 다가왔군여..ㅡㅡ;

어제 잠도 제대루 못잤는데..ㅡㅡ;  에~휴~

ㅋㅋㅋ 다들 시험기간이 이때쯤이죠? 늦거나 이미 시작하신 분들도 있겠지만여..

다들 공부한거 보다 더 실력발휘 하시길..

저도 총관측회를 생각하면서.. 열씨미 공부해야겄네여...후후...

얼른 학교가서 한자라도 더봐야겠네여...ㅋㅋㅋ

댓글 4

?곤(02'철곤)2003.04.21. 10:35
책들고 다니고 계획짜고 별짓다하며 쑈를 부린결과... 공부한게 없다.. ㅠㅠ 셤 5시간 남았는데 그떄동안 벼락치기~~~~~~~~~우````
?JINNY2003.04.21. 19:55
다시학생되면 공부열심히 할텐데~ ^^;;
?내음2003.04.21. 21:03
화이팅~!! 철곤아~왠지 동질감이 느껴지는 건..;;ㅡㅡ; 암튼..;;오늘 셤은 지나갔따 우하하하~
?진영2003.04.22. 15:10
오늘 시험보고 의욕상실임돠....ㅡㅡ;; 교수님말만 믿고 공부했다가 피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