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그럼,언제?
?
박윤정
·
2003.04.21. 10:11
(수정됨)
·
3
가시는 건가요? 병렬선배는...
모두들 공부 마치고 다시 돌아오시는 거죠?
다음글
안녕하세요..^^ 여쭤볼게..^^;;;
이전글
이제 시험이네여..ㅡㅡ;
목록
댓글
3
?
이병렬
2003.04.21. 23:31
빨라야 7월초일것 같은데..논문에 저널에 내라구 하는 군...헐..
?
이병오
2003.04.22. 10:54
다시 돌아오겠지.... 꼬부랑 할머니, 할아버지 되어서..... ㅡ.ㅡ
?
이병렬
2003.04.29. 15:14
난 할머니 안돼... 난 남자잖아.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