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언제?

?박윤정·2003.04.21. 10:11(수정됨)·3
가시는 건가요? 병렬선배는...
모두들 공부 마치고 다시 돌아오시는 거죠?

댓글 3

?이병렬2003.04.21. 23:31
빨라야 7월초일것 같은데..논문에 저널에 내라구 하는 군...헐..
?이병오2003.04.22. 10:54
다시 돌아오겠지.... 꼬부랑 할머니, 할아버지 되어서..... ㅡ.ㅡ
?이병렬2003.04.29. 15:14
난 할머니 안돼... 난 남자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