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이병오·2003.04.22. 11:13(수정됨)·4
듣자하니 후배님들 시험 기간인거 같네요~

한번 지나간 청춘 !! 다시돌아오지 않고 !!

한번 남긴 학점 다시 올릴수 없습니다~( 내 학점..... 돌리도~~ )

열심히 공부해서 ~~ 좋은 학점 받으시기 바랍니다~~

물론 학점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지만 인생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럼 별빛 후배님들 빠이링 !!

댓글 4

?이병렬2003.04.22. 14:14
학점은 무조건 잘 받아야 합니다. 거 취직때도 필요하고 유학갈때도 필요하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하고 하면 좀 심한것 같지만... 최선을 다해... 저처럼 학부때 놀지 마시고... 아주 열심히 집중해서 공부하세요... 결국 집중력 쌈입니다. 누가 농땡이 안치고 집중을 더 열심히 해서 공부를 하느냐... 글구... 전공 살릴려면 평소에 공부하는 버릇을 기르시기 바랍니다. 벼락 치기하면 시험끝나면 남는게 없습니다. 다들 열심히 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내음2003.04.22. 21:17
헉 그냥그냥 잘보라는..;;격려의 말인줄 알구 클릭했더만 한번 남긴 학점 다시 돌릴 수 없습니다 라는 말이 무지 무섭군요~!! ^^명심하겠습니다~!!
?박지은2003.04.24. 17:58
헛~ 나한테 하시는 말씀 같네요~ 놀지말고.. 벼락치기하지말고... ㅡㅜ 이를어째~ 인생이 벼락치긴데..ㅡ_ㅡ''
?미희2003.04.24. 23:23
학점이..인생에 큰영향을 미치는 게 아니라고..믿고 싶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