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듣자하니 후배님들 시험 기간인거 같네요~
한번 지나간 청춘 !! 다시돌아오지 않고 !!
한번 남긴 학점 다시 올릴수 없습니다~( 내 학점..... 돌리도~~ )
열심히 공부해서 ~~ 좋은 학점 받으시기 바랍니다~~
물론 학점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지만 인생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럼 별빛 후배님들 빠이링 !!
한번 지나간 청춘 !! 다시돌아오지 않고 !!
한번 남긴 학점 다시 올릴수 없습니다~( 내 학점..... 돌리도~~ )
열심히 공부해서 ~~ 좋은 학점 받으시기 바랍니다~~
물론 학점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지만 인생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럼 별빛 후배님들 빠이링 !!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