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라인을 !!

?이병오·2003.04.22. 10:57(수정됨)·8
드뎌 저번주 토요일 !! 19일날 인라인을 샀습니다~~

한강에서 개시를 하고 좀 쉬려니까 바로 비가.....

첫 개시 소감을 말하자면..... 탈만합니다...

그러나 한가지 우려가 들더군요... 이렇게 타면 살이 빠질까 ?

음훼훼훼 그러나 어제 쉬는날 친구넘이랑 사람들이 많이 탄다는

올림픽공원에 가서 타면서..... 다시 느꼈죠 내가 타는방법이 좀 틀렸었고

열심히 하면 살이 빠진다는~~  ^____________^

와우 ! 재미있더라구여~~ 속도가 빨라서리..... 내 몸무게로 가속도가

붙어서 그런지........

아직 어리버리 타는 자세지만 열심히 하면 조만간 멋쥔 자세가 나오리라 ~

인라인 타세~~~

댓글 8

?이병렬2003.04.22. 14:17
앞으로 병오의 다이어트 후기가 궁금하군요. 난 언제 빼나...
?우상순2003.04.23. 01:49
벼르고 벼르더니만... 드디어 시작했군... 내 동생도 올림픽 공원에 가끔 가는거 같던데... 얼굴 시커먼 넘 있음 말 걸어봐... ㅎㅎ 병오의 스노우보드의 영향으로 나도 덩달아 시작했는데... 이번엔 인라인이라... 생각해봐야겠군... 근데, 좀 위험하지 않냐? 허긴 잘 타면야... 뭐..ㅎㅎ 여하튼 재미있겠군...
?이호재2003.04.23. 02:30
헐.. 저런거 타는 넘들은 얼굴이 다 시꺼먼거 같던디? 그리고.. 이거 열나 위험해.. 연구실에 있던 후배하나는 타다가 넘어져서.. 윗니 아랫니 몇개 나갔자너.. 조심해.. ㅋㅋ
?이병오2003.04.23. 11:46
위험하긴 한거 같아.... 그래도 안전 스케이팅 !! 보호장비를 두루두루 끼고 타지~~ ^___________^
?박은영2003.04.23. 22:34
가평에서 함 같이 탔으면 좋겠는데 조사 결과 거긴 탈 곳이 없다는군요 아까비..
?박지은2003.04.24. 17:50
선배님~~전 02학번인데요~ 저도 인라인 타요~ 올림픽공원에서~ ^^ 인라인이란 제목보고 냉큼 들어와서 답글답니다~~ ㅋ ㅑㅋ ㅑ
?이병렬2003.04.24. 22:36
이빨이 나갈수 있다... 그럼 마우스 피스 그런거 해야 하는 거 아냐 ? 인라인 재미 있을것 같기는 한데... 캐나다에서 놀아주는 사람 없으면 애로움을 달래기 위해 그거나 해 볼까나...
?이병오2003.04.29. 12:45
병렬이는 애로움을 느끼는구나~~ 난 외로움인데~~글구 지은 후배님~ 올림픽 공원에서 벙개 함 할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