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력증....ㅡㅜ
요새.. 이 무기력감 때문에 미치겄습니다..ㅡㅜ
시험전에는 시험 공부하느라.. 그런거 못느꼈는데...ㅡㅡ;
시험이 끝나고 나자... 갑자기 허무해 지는게... 공부도 손에 잘 안잡히고.. ㅡㅡㅋ
어제도 늦게까지 멍하니 컴터하다가.. 그만... 오늘 1교시 수업 결석되버리고...
세상에..ㅡㅜ 첨으로 결석 했어여.. 대학생활 첨으로.. 이런 오점이...ㅡㅜ
지금도.. 8교시를 기다리며.. 뚤래뚤래 학교에서 방황하고 있습니다... 아~~
역시 시험 일찍 끝나도 좋을게 없군여... 일찍 끝나면 멀 합니까.. ㅡㅜ 같이 놀 친구들이
셤을 치는데...에휴.. 지금 제가 한심합니다...
이 무기력감을 언능 해소 해야되는데... 언능 다들 셤 끝내시고 저랑 놀아여~~ ㅡㅡㅋ
열씨미 공부하시길..ㅋㅋㅋ
시험전에는 시험 공부하느라.. 그런거 못느꼈는데...ㅡㅡ;
시험이 끝나고 나자... 갑자기 허무해 지는게... 공부도 손에 잘 안잡히고.. ㅡㅡㅋ
어제도 늦게까지 멍하니 컴터하다가.. 그만... 오늘 1교시 수업 결석되버리고...
세상에..ㅡㅜ 첨으로 결석 했어여.. 대학생활 첨으로.. 이런 오점이...ㅡㅜ
지금도.. 8교시를 기다리며.. 뚤래뚤래 학교에서 방황하고 있습니다... 아~~
역시 시험 일찍 끝나도 좋을게 없군여... 일찍 끝나면 멀 합니까.. ㅡㅜ 같이 놀 친구들이
셤을 치는데...에휴.. 지금 제가 한심합니다...
이 무기력감을 언능 해소 해야되는데... 언능 다들 셤 끝내시고 저랑 놀아여~~ ㅡㅡㅋ
열씨미 공부하시길..ㅋㅋㅋ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