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력증....ㅡㅜ

?임정택·2003.04.24. 14:48(수정됨)·4
요새.. 이 무기력감 때문에 미치겄습니다..ㅡㅜ

시험전에는 시험 공부하느라.. 그런거 못느꼈는데...ㅡㅡ;

시험이 끝나고 나자... 갑자기 허무해 지는게... 공부도 손에 잘 안잡히고.. ㅡㅡㅋ

어제도 늦게까지 멍하니 컴터하다가.. 그만... 오늘 1교시 수업 결석되버리고...

세상에..ㅡㅜ 첨으로 결석 했어여.. 대학생활 첨으로.. 이런 오점이...ㅡㅜ

지금도.. 8교시를 기다리며.. 뚤래뚤래 학교에서 방황하고 있습니다... 아~~

역시 시험 일찍 끝나도 좋을게 없군여... 일찍 끝나면 멀 합니까.. ㅡㅜ  같이 놀 친구들이

셤을 치는데...에휴.. 지금 제가 한심합니다...

이 무기력감을 언능 해소 해야되는데... 언능 다들 셤 끝내시고 저랑 놀아여~~ ㅡㅡㅋ

열씨미 공부하시길..ㅋㅋㅋ

댓글 4

?박지은2003.04.24. 17:53
야~ 부럽다~ 나도 셤끝나고 학교서 좀 뚤레뚤레 해봤으면 좋겠네~ 셤만 끝나면 뭐부터 해야될지 모르겠다.. 할일이 너무 많아서~~ 아~~ 미치겠다.. 놀러가고파서 몸이근질근질해~~ ㅡㅜ
?JINNY2003.04.24. 21:24
놀러와..--;; 종완이랑은 이상하게 시간이 안 맞는당...
?미희2003.04.24. 23:18
으응..누나두..어여..쿨럭쿨럭..총관측회 다녀와서 끝내면 같이 놀자..-_-;
?임정택2003.04.25. 01:07
ㅋㅋㅋ 지인누나는 어디로 놀라 오라는거야? 설마 김선생님 학교로??ㅋㅋㅋ 학부형으로 가라고?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