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오늘 셈나 나갑니다~^^

?박지은·2003.04.26. 13:36(수정됨)·0
방금 셤보고 와써요~
원래 계획대로라면 마지막 셤을 위해서 오늘도 도서관에서 짱박혀 있을라고 그랬는뎅
일차로 날씨가 태클을 걸더니.... 결정적으로 셤이 태클을 걸어버리네요~ 그것도 크게~
셤보고 너무 짱나서 도서관에 잇으면 폭발할거 같아서 오늘 셈나 나갑니다~~ ^_______^
저번주에 저 못보셨다고 보고싶으셨던 분들....... 오늘 가니깐 아쉬운 마음 접으시고~
(죄송해요..... ㅡ_ㅡ'')
홍빈오빠는 아니라고 하시지만 전 또 과도한 벼락치기 공부로 이상해졌다고 말하고 싶네요~
그럼 잠시후에 뵙도록 하죠~~ ㅋ ㅑㅋ ㅑ

댓글 0

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