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온 뒤라 깨끗한 하늘엔....

?fixhman:신입 이미연·2003.04.26. 01:16(수정됨)·2

귀여운 북극성과 북두칠성이..있더군요..

크아!!!

일하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

북두칠성 보며 뒤로 걸어오다가 사고 날 뻔했지요.. 하하하..;;


어쨋든..

간만에 보이는 북두칠성에 감복했습니다..

아아~

댓글 2

?Girl2003.04.26. 01:37
저는 북두칠성 외우는데 7년 걸렸죠 ㅠ.ㅠ 머...북두칠성만 찾으면 하늘이야~ㅋㅋㅋ ㅡ,.ㅡ'''''
?짝주2003.04.27. 19:37
오빠~! 그래도 그 7년 동안 카시오페아도 외웠잖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