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비가온 뒤라 깨끗한 하늘엔....
?
fixhman:신입 이미연
·
2003.04.26. 01:16
(수정됨)
·
2
귀여운 북극성과 북두칠성이..있더군요..
크아!!!
일하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
북두칠성 보며 뒤로 걸어오다가 사고 날 뻔했지요.. 하하하..;;
어쨋든..
간만에 보이는 북두칠성에 감복했습니다..
아아~
다음글
저 오늘 셈나 나갑니다~^^
이전글
즐겁게 즐겁게~~
목록
댓글
2
?
Girl
2003.04.26. 01:37
저는 북두칠성 외우는데 7년 걸렸죠 ㅠ.ㅠ 머...북두칠성만 찾으면 하늘이야~ㅋㅋㅋ ㅡ,.ㅡ'''''
?
짝주
2003.04.27. 19:37
오빠~! 그래도 그 7년 동안 카시오페아도 외웠잖어~~!!!ㅋㅋ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