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세미나..

?Ciel·2003.04.26. 23:19(수정됨)·6
안녕하세요~
한국항공대 다니는 신준수입니다..^^
오늘 많은 분을 뵈었네여~
다들 좋으신 분들..^^
꼭 좋은 인연을 맺었으면 합니다~

제 엠에스엔 아이디는!
starinsky7@hotmail.com입니다!
저 시간 많구요..
다른 분들의 얘기 듣는거 좋아한답니다..^^;

많이 등록해 주시와요~^-^
그럼 이만!

댓글 6

?혜민2003.04.27. 00:06
혜민이....형.....으컥...◀▶_◀▶++
?별바라기(운기)2003.04.27. 00:15
만나서 반가웠구~ 인자 자주 봤으면 좋겠다~~
?임정택2003.04.27. 00:22
그랴.. 준수야.. 자주자주 보자... 반가웠당...^^
?진영2003.04.27. 00:40
이야기는 잘 못했지만... ^^ 방가웠다... 정말 잘 마시더군...ㅋ
?내음2003.04.27. 13:19
옆에서 흠찟흠찟 놀랬다는~^^;; 방가우이~ ^^
?짝주2003.04.27. 19:39
추가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