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뒷골땡겨..

?혜민·2003.04.27. 02:25(수정됨)·4
오랫만에 갔더니 사람들이 충격을 많이 주네..ㅡㅡ;
특히 혜문이...이사람....너 왜이래~
문~때매 오늘 여러번 바보돼써..ㅡㅡ;
진영이 여태 항공대인줄 알았구...(미안^^a)
희주~도 항공대 만들었구...(미...안...^^;)
광규오빠....한테두 칭찬 100% 혜문이표 인사멘트 날렸다가 엄청 쿠사리 먹구...(흑..할말없음)
은혁=엄청재미없는놈이라구 쇠뇌받았으며...(용기를내...)
재빈오빠한텐 반강제로 또 혜문표 인사멘트 날렸군ㅡㅡa;;(청하 맛있었어요^^)
홍빈오빠도 잡시런짓...많이하구....ㅡㅡ;
(얼굴찌르기, 옷에 뭐 묻었다며 인사하게만들기, 싸스라고 우기기...등등...)
쇼크베스트는...은주언니 두마디...
"혜민이 성숙해졌다..." 여기까진 좋아서 깜쨕 놀랐음..
"이야~...쟤두 이제 늙는구나"....⊙ㅁ⊙;;;;...띠용...;;
ㅋ... 즐거운 뒷풀이 였어요^^
주말 잘보내세요 다들~^^

댓글 4

?애니멀혜문2003.04.27. 11:45
하아~ 내가 많이도 저질렀구나~^^; 헐헐~ 미안허이~ 그래도 덕분에 즐거운 뒷풀이였어^^;; 아 이렇게 말해도 되는건가.. 용서해주세요~ 헐헐~ 그럼 혜민이도 좋은 주말~
?내음2003.04.27. 13:16
하하핫~진짜 많다~ ^ ^ ㅋㅋ
?짝주2003.04.27. 19:41
ㅋㅋㅋㅋㅋ 이런... 충격을 받았다니....^^;;; 아마 한 4년 동안은 그 얼굴 그대로일 것이야~~!!! ^^
?미희2003.04.28. 13:22
아냐아냐..아직 우린-_-+;; 꾸룩꾸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