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오옷~!! 별빛 홈이~~!!!!!
?
98쌈짱~~!!
·
2003.04.27. 10:27
(수정됨)
·
7
딥따시 이뿌네,,ㅜㅜ..;;;
누가 이롬콤 이뿌게 만들었다냐,,,ㅠ.ㅠ.;;;;
깔쌈하네,,,,, 자주 들어와야 겠다..... ^~^
다음글
어제..좀이 안좋아서........
이전글
잠이와요.
목록
댓글
7
?
애니멀혜문
2003.04.27. 11:46
명희형이시군요~ 자주뵈요~
?
이광규
2003.04.27. 12:02
명희냐.........너도 학번 나눠....이것들이...동기면 뭐해..연락도 없고 얼굴 1년에 한번 볼까 말까인데....너 98-3학번으로 나눠..--+
?
진영
2003.04.27. 15:59
안냐세요~!! 가대 인문 03 진영이에요~! 기억하시죠!!
?
짝주
2003.04.27. 19:43
누군가 했다....ㅋㅋㅋ 잘 지내남?? 야~~ 나 학교 가면 밥사줘~~!!!!ㅋㅋㅋ
?
98쌈짱
2003.04.27. 22:58
어,,광규야,,,아잉~~*^^*(이뿐짓~~!!우웩)한번봐죠--;;진영이 짝주누나 혜문이 모두 안녕~~~!!잘 지내나보네~~!! 나중에 함 봐야지~~
?
중원
2003.04.28. 00:56
어..98이네...누구지?????????
?
미희
2003.04.28. 13:25
담에 뵈요~~~ㅎㅎㅎ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