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옷~!! 별빛 홈이~~!!!!!

?98쌈짱~~!!·2003.04.27. 10:27(수정됨)·7

딥따시 이뿌네,,ㅜㅜ..;;;

누가 이롬콤 이뿌게 만들었다냐,,,ㅠ.ㅠ.;;;;
  
깔쌈하네,,,,, 자주 들어와야 겠다..... ^~^

댓글 7

?애니멀혜문2003.04.27. 11:46
명희형이시군요~ 자주뵈요~
?이광규2003.04.27. 12:02
명희냐.........너도 학번 나눠....이것들이...동기면 뭐해..연락도 없고 얼굴 1년에 한번 볼까 말까인데....너 98-3학번으로 나눠..--+
?진영2003.04.27. 15:59
안냐세요~!! 가대 인문 03 진영이에요~! 기억하시죠!!
?짝주2003.04.27. 19:43
누군가 했다....ㅋㅋㅋ 잘 지내남?? 야~~ 나 학교 가면 밥사줘~~!!!!ㅋㅋㅋ
?98쌈짱2003.04.27. 22:58
어,,광규야,,,아잉~~*^^*(이뿐짓~~!!우웩)한번봐죠--;;진영이 짝주누나 혜문이 모두 안녕~~~!!잘 지내나보네~~!! 나중에 함 봐야지~~
?중원2003.04.28. 00:56
어..98이네...누구지?????????
?미희2003.04.28. 13:25
담에 뵈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