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와요.
근데 안자고 있답니다.
내일부터 정상적인 학교 생활을 할려면
일찍자야하는데 말이죠.
역시 고요한 밤에
혼자 있는 시간이 너무 좋네요.
학교에서 빌려온
책을 읽으면서 잠에 들렵니다.
아.
무슨 책 빌려왔냐구요?(아무도 묻지 않았거든..-_-/)
환타지소설 비스므레한 액션소설틱한 무협??
어쨌든지간에
어제 세미나 너무 좋았습니다.-_-;;
뒷풀이도 잼있었구요.^^
아..아직 밀려있는 레포트가 5개가 넘는데 말이죠ㅠ.ㅠ
시험은 끝났지만
자잘한 레포트들이 절 괴롭히네요.
닥치면 써지는 저의 특기를 내세워
오늘 밤에야 시작해야겠지요.호호
다들 기분 좋은 일요일 되시구요
날씨도 오늘처럼 좋았으면 좋겠네요.오홋.
내일부터 정상적인 학교 생활을 할려면
일찍자야하는데 말이죠.
역시 고요한 밤에
혼자 있는 시간이 너무 좋네요.
학교에서 빌려온
책을 읽으면서 잠에 들렵니다.
아.
무슨 책 빌려왔냐구요?(아무도 묻지 않았거든..-_-/)
환타지소설 비스므레한 액션소설틱한 무협??
어쨌든지간에
어제 세미나 너무 좋았습니다.-_-;;
뒷풀이도 잼있었구요.^^
아..아직 밀려있는 레포트가 5개가 넘는데 말이죠ㅠ.ㅠ
시험은 끝났지만
자잘한 레포트들이 절 괴롭히네요.
닥치면 써지는 저의 특기를 내세워
오늘 밤에야 시작해야겠지요.호호
다들 기분 좋은 일요일 되시구요
날씨도 오늘처럼 좋았으면 좋겠네요.오홋.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