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와요.

?적월·2003.04.27. 03:54(수정됨)·4
근데 안자고 있답니다.
내일부터 정상적인 학교 생활을 할려면
일찍자야하는데 말이죠.

역시 고요한 밤에
혼자 있는 시간이 너무 좋네요.
학교에서 빌려온
책을 읽으면서 잠에 들렵니다.
아.
무슨 책 빌려왔냐구요?(아무도 묻지 않았거든..-_-/)
환타지소설 비스므레한 액션소설틱한 무협??
어쨌든지간에
어제 세미나 너무 좋았습니다.-_-;;
뒷풀이도 잼있었구요.^^

아..아직 밀려있는 레포트가 5개가 넘는데 말이죠ㅠ.ㅠ
시험은 끝났지만
자잘한 레포트들이 절 괴롭히네요.
닥치면 써지는 저의 특기를 내세워
오늘 밤에야 시작해야겠지요.호호

다들 기분 좋은 일요일 되시구요
날씨도 오늘처럼 좋았으면 좋겠네요.오홋.

댓글 4

?JINNY2003.04.27. 09:30
성도는 진섭이가 가져왔서 줬나???
?짝주2003.04.27. 19:42
역시 문창과라서 그런지 책을 많이 읽는군... ^^ 난 심리학과라서 꿈꾸기에만 바쁨...ㅋㅋ
?적월2003.04.27. 20:30
아..어제 진섭이 안와서 다음주에 받을려구요.^^ 책이라고 해봐야....그닥 문학적인 책이 아니라..하하하..언니 저도 꿈 자주 꿔요..ㅎㅎ
?미희2003.04.28. 13:24
ㅎㅎ 날씨가 좋구나~좋구나~놀지도 못하는데-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