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올만의 세미나

?소희·2003.04.27. 16:33(수정됨)·3
^^
즐거웠다는..
카카..

윽..근데 예전 세미나를 또 듣게 될줄이야..
(크..내가 들은 몇 안되는 세미나가 겹칠 줄이야..)
그래도 또 들어보니 다시 생소한 부분이 있었다는..ㅡ.ㅡ;

흠흠흠
어제 뒤풀이 가고 싶었지만..
오래전(?)부터
울 집에 함께 사시는 두 여성분과 저녁 약속이 있어서리..^^;;
카카카

오호~
이제 두주만 지나면 관측회넹~~~
제발 날씨 좋았으면 좋겠다는..ㅋㅋ

다들 즐건 한 주 되시길~
셤안끝난 분들 홧팅!!! +.+!!

댓글 3

?소희2003.04.27. 17:06
참..저의 엠에쎈~chunrang입니다..;;;;;
?짝주2003.04.27. 19:46
ㅋㅋ 그래두 2번 들었으니간 뭔가 머리에 남는 것이 더 많으게야~~~^^ 앞으로 초신성 전문 세미나 발표자 하면 되겠다~~!! ^^*
?임정택2003.04.27. 21:16
누나 엠에스엔 앞에만 말하면 어케? ㅡㅡ; 뒤에도 알려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