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올만의 세미나
^^
즐거웠다는..
카카..
윽..근데 예전 세미나를 또 듣게 될줄이야..
(크..내가 들은 몇 안되는 세미나가 겹칠 줄이야..)
그래도 또 들어보니 다시 생소한 부분이 있었다는..ㅡ.ㅡ;
흠흠흠
어제 뒤풀이 가고 싶었지만..
오래전(?)부터
울 집에 함께 사시는 두 여성분과 저녁 약속이 있어서리..^^;;
카카카
오호~
이제 두주만 지나면 관측회넹~~~
제발 날씨 좋았으면 좋겠다는..ㅋㅋ
다들 즐건 한 주 되시길~
셤안끝난 분들 홧팅!!! +.+!!
즐거웠다는..
카카..
윽..근데 예전 세미나를 또 듣게 될줄이야..
(크..내가 들은 몇 안되는 세미나가 겹칠 줄이야..)
그래도 또 들어보니 다시 생소한 부분이 있었다는..ㅡ.ㅡ;
흠흠흠
어제 뒤풀이 가고 싶었지만..
오래전(?)부터
울 집에 함께 사시는 두 여성분과 저녁 약속이 있어서리..^^;;
카카카
오호~
이제 두주만 지나면 관측회넹~~~
제발 날씨 좋았으면 좋겠다는..ㅋㅋ
다들 즐건 한 주 되시길~
셤안끝난 분들 홧팅!!! +.+!!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