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좋아하는 시간

?보영씨(방명록 안주인·2003.04.28. 00:55(수정됨)·9

새벽 한시...

낮 내내 시끄러웠던, 적당히 필요없는 것들은 잠이 들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지 않아도 되는시간.

적당히 감상적으로 변하면서(너무 감상적으로 변하나?)

하지만 또 내일을 준비하기 위해 아시워 하면서 잠을 청해야겠죠?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전... 극과 극을 달린주말 같네요~
토요일은 하루종일 즐거웠는데~ 일요일은 하루종일 동생들과 씨름하며~

아.... 동생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어요~--;

댓글 9

?보영씨(방명록 안주인2003.04.28. 00:56
밤에는 무슨... 사람을 감상적으로 변하게 하는 호르몬이 나온데요~ 밤에 쓴 편지 낮에 보면 역겹듯이--; 왠지 유치하잖아요..^^ 아..이글도 내일보면 유치할꺼에요;;; 아..유치해...
?임정택2003.04.28. 01:04
ㅋㅋㅋ 월드컵을 유치해? ㅡㅡ; 미안... 즐거운 한주 되라~~ㅋㅋ 별빛 여러분도 다 즐거운 한주 되시길...ㅋㅋ
?별바라기(운기)2003.04.28. 01:12
1시.. 굼주림에.. 냉장고르 뒤지는 시간... ㅡ,.ㅡ;;
?미희2003.04.28. 13:25
내 사랑하는 새벽1시를 잃어버리게 될 줄은 몰랐는데..T^T/ 보영씨 즐길 수 있을때 실컷 즐기라구~
?이광규2003.04.29. 00:27
ㅋㅋㅋ 그 일어버버린 1시........참 그걸 즐길때가 좋았지....ㅋㅋㅋ
?갤러리오2003.04.29. 01:05
보영아 나한테 동생 맡겨줘~ 동생있는 세상에서 살아보고 싶어..--;
?곤(02김철곤)2003.04.29. 02:29
나두나두 동생원츄~~~.. 근데 내 밑에 동생생기면 아마 도망갈거야....ㅡㅡ;
?이병오2003.04.29. 12:36
새벽 1시라....... 감상적이 되는 시간...
?김은혁2003.04.30. 00:42
철곤아 걱정마라 형이 설득해보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