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서없음 결론은 5일날 모하세요?

?적월·2003.04.28. 23:44(수정됨)·14
오늘 아침부터 몸이 좋지 않아
힘들게 학교를 갔더니
친구들이 제 안색을 보고 놀라더군요.
어디 아프냐는 말에 어디가 아픈지는 모르겠는데
움직이기조차 너무 힘들어 몸에 열도 있는거 같아
라고 말하니 절 슬슬 피하더군요.-_-
조용히
사스야 사스..내뱉으며 말이죠.
그래서 일부로 더 다가가 부비부비 거려줬답니다.-_-v
사실은 잠을 제대로 못자서 그런건데 말이죠.
왜 다들 그렇게 안색에 관심이 많은 건지.
모 요즘들어 하도 닮았다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점점 주체성 없어지는 얼굴에 회의감만...
아.물론 그렇다고 해서 저와 닮았다는 사람들이 못생겼다는건 아닙니다.
아니고요.물론 그녀(?)들은 이뻤지요. 분에 넘치게도 말이죠.
단지, 나름대로 주체적고 내 맘껏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나와 비슷한 사람이 이세상에 또 있다는 것은
심히 세계평화에 위협적이진 않을까....쿨럭.;;;;
(얼굴은 상관없나?그럼..성격???? 그럴일 없어..암..-_-^)

이번에 터키에 가게되면
이집트에 들려 정착할지도 모릅니다.후훗.
이집트 원주민 같다는 말도 들었거든요.-_-
아니면 그리스에 들려
신전 안에서 나풀거리는 하이얀~옷을 입고 뛰어다닐지도.
아.더불어 신발은 가죽 끈으로 만들어진 수제품으로.
머리 색도 금색으로 바꿔볼까요??
*상상중.....-ㅠ-.;;;;;;;;;;;;;;;;;;;;;;;;;;;;;;;;;;;*

어쨌든지간에 제가 하고 싶은 말은 5월5일날 모하세요?
(참..뜬금없이..에휴..=3)
야구 좋아하시면 5월 5일날 야구장 가실 생각 없으세요?
참고로 LG: 두산 게임이랍니다.
그럼 소녀는 이만~~
휘리릭~!!

댓글 14

?임정택2003.04.28. 23:51
ㅋㅋㅋ 야구 번개 때리는 ㄱㅓㅅ ㅑ? ㅋㅋ 나 갈래!!! 편은...ㅋㅋ 미정! 엘지할까? 두산할까?ㅋㅋㅋ
?JINNY2003.04.29. 00:06
나두!!! 5일부터 8일까지 쭉 휴가야~ 글구 야구는 홈팀 응원해야지 재밌지~ ^^
?영선2003.04.29. 00:09
신전안에서 나풀거리는 하이얀옷은.. 키톤이야.. 키톤 -_- 아.. 서양복식사 공부 너무 열심히했나바..
?이광규2003.04.29. 00:24
신전안에서 흰옷과 수제품 가죽끈으로 만든 신발을 신고 뛰어다니면 흰색으로 된 병원에 가게될걸....정신병원..--+
?적월2003.04.29. 00:36
지인언니 안돼요~안돼요~홈팀은 두산이란 말이지요..;;전 엘지에요..ㅠ.ㅠ 정택아 엘지하자~~>.</ 정신병원...;;;
?갤러리오2003.04.29. 01:01
난 두산인데..요새 너무 페이스가 흐려진단 말야..;;; 아..곰들이여 일어나서 쌍둥이를 무찌르쟈~
?곤(02김철곤)2003.04.29. 02:25
난 아무팀이나(기아편이지만)~~~ 상관없어...이젠 나의 관심은 오직 BK~~~
?이병오2003.04.29. 12:40
허걱....... 내 밑으로 쌍둥이로 모여~~ 모이~~
?이병렬2003.04.29. 15:01
거 곰 쌍둥이 말하는 건가 ....
?*東*2003.04.29. 15:56
진짜 어느팀으루 가란 말인지... 헷갈리네요... 곰이면 두산이고 쌍둥이면 엘쥔데... ㅋㅋㅋ...
?짝주2003.04.29. 19:39
베트남에서 베트남 전통옷(이름이 생각 안난다.) 입구 우아~~~~하게 다니는 건 어뗘?? 넌 말라서 가능할 것이야~~!!! ^^*
?영선2003.04.29. 20:57
아오자이 그건 말라서만 이쁜 옷이 아니라고...
?보영씨(방명록 안주인2003.04.30. 18:42
난 그리스 선박재벌을 찾을테야!!!--;;
?적월2003.04.30. 21:24
오랜만에 들어왔더니..답글이..;;; 짝주 언니 안그래도 저 베트남 여자같다는 말도 들었어요..;;왜 다들 동남아시아 혼혈계로 보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