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주 정도에 03학번 동생 데리구 갈께~~~열분 환영해줘여~~
03학번 감신대 신학과이구,, 내 사촌동생인데,,물론 남자~~^^
정말 착하구 쿨하고 별을 넘 좋아하눈 동생이라서,,아마 총회끝나거 담주나 다담주 정도에 데리구 갈테니
까 여러분 마니 환영해주셔여~~~~
혜문 : 너,,,,근데...무슨 혜문이야?...아참,, 넌 귀여운 혜문이지^^아맞다.. 미안하다,,,
광규에게 : 야~~!!난 니 친구잖아^^ 알잖아,,나 원래 별빛에 너밖에 업는거 --*
(거짓말 하기 힘드네^^ㅋㅋ)
짝주누나 : 누나 학교 밥값 올랐어여,,,,지난번에 영선이 일당한테 삥뜯겨서 저 요즘
굶고 다녀여^^
영선 : 짝수날은 도대체 어디에 짱박혀 있는거야?...혹시 그 시체해부실에 숨어있는거 아냐?
중원 : 아항 98의 다른 동기가 있다더니,,너로구나,,반갑다,, 나는 98쌈짱이라구해^^ 난 저기
b612란곳에서 꽃을 키우다 왔단다^^ㅋㅋㅋ
진영 : 영선이랑 친하게 지내지 마라,,,얘야,,,차라리 정 선배가 없으면 은미랑 다니도록~~^^
미희 : 잘 지내나 보네,,,, 근데 니가 ....?...아항 미희~~!! 아,,알지,,,그 미희,,
어,,엉 잘 알어,,잘 지내지?
정말 착하구 쿨하고 별을 넘 좋아하눈 동생이라서,,아마 총회끝나거 담주나 다담주 정도에 데리구 갈테니
까 여러분 마니 환영해주셔여~~~~
혜문 : 너,,,,근데...무슨 혜문이야?...아참,, 넌 귀여운 혜문이지^^아맞다.. 미안하다,,,
광규에게 : 야~~!!난 니 친구잖아^^ 알잖아,,나 원래 별빛에 너밖에 업는거 --*
(거짓말 하기 힘드네^^ㅋㅋ)
짝주누나 : 누나 학교 밥값 올랐어여,,,,지난번에 영선이 일당한테 삥뜯겨서 저 요즘
굶고 다녀여^^
영선 : 짝수날은 도대체 어디에 짱박혀 있는거야?...혹시 그 시체해부실에 숨어있는거 아냐?
중원 : 아항 98의 다른 동기가 있다더니,,너로구나,,반갑다,, 나는 98쌈짱이라구해^^ 난 저기
b612란곳에서 꽃을 키우다 왔단다^^ㅋㅋㅋ
진영 : 영선이랑 친하게 지내지 마라,,,얘야,,,차라리 정 선배가 없으면 은미랑 다니도록~~^^
미희 : 잘 지내나 보네,,,, 근데 니가 ....?...아항 미희~~!! 아,,알지,,,그 미희,,
어,,엉 잘 알어,,잘 지내지?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