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5월4일.일요일.10시.북한산 등반 번개입니다.^^
^^* 제가 다 벙개를 때리게 되네요..;;
5월 4일 일요일 북한산 등정입니다.봄도 왔고..날씨도 좋고..산이야 말로 굿이죠~
5월 4일 일요일 북한산 등정입니다.봄도 왔고..날씨도 좋고..산이야 말로 굿이죠~
날짜 : 5월 4일 (일요일) 아침 10시..
일욜날 사람이 많아서 일찍 갔으면 좋겠지만..
장소: 3호선 불광역 2번 출구 에요...그냥 나오면 됩니다..
(버스타고 10분정도 이동합니다...)
준비물: 등산화(없는분은 안미끄러운 운동화), 물(목마릅니다..애타게..)
그리고 손수건 편한 복장..매표소 요금:1300원
코스는 구기동 코스로 잡겠습니다. 구기동 매표소를 출발하여..대남문을 경유하여
되돌아오는 코스에여..일단 올라가는 건 그렇게 하고 위에 올라간 뒤 사람들의
상태(?)--; 를 봐서 내려오는 길은 결정하겠습니다..
올라가는데 1시간 15분 정도 걸립니다..예전에 히딩크가 구두신고 올랐다는 그곳이죠.
참..비가 와도 폭우가 내리지 않는 한은 가겠습니다..비오는날 등반이 정말정말
훨씬 비유리풀 더 멋있거든요..그만큼 사람도 없겠고..
그리고 점심은 내려와서 동동주에 파전을 먹거나 순두부 혹은 혜민이가 늘 얘기하는
순대국(--;) 중에 먹는걸로 하겠습니다..
참..산 겁먹지 마시고 오세요..별거 아니에요..^^


위에 보이는 문이 대남문 입니다..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