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5월4일.일요일.10시.북한산 등반 번개입니다.^^

?오홍빈(갤러리왕자)·2003.04.30. 20:38(수정됨)·14
^^* 제가 다 벙개를 때리게 되네요..;;
5월 4일 일요일 북한산 등정입니다.봄도 왔고..날씨도 좋고..산이야 말로 굿이죠~


날짜 : 5월 4일 (일요일) 아침 10시..
일욜날 사람이 많아서 일찍 갔으면 좋겠지만..
장소: 3호선 불광역 2번 출구 에요...그냥 나오면 됩니다..
(버스타고 10분정도 이동합니다...)
준비물: 등산화(없는분은 안미끄러운 운동화), 물(목마릅니다..애타게..)
그리고 손수건 편한 복장..매표소 요금:1300원


코스는 구기동 코스로 잡겠습니다. 구기동 매표소를 출발하여..대남문을 경유하여
되돌아오는 코스에여..일단 올라가는 건 그렇게 하고 위에 올라간 뒤 사람들의
상태(?)--; 를 봐서 내려오는 길은 결정하겠습니다..
올라가는데 1시간 15분 정도 걸립니다..예전에 히딩크가 구두신고 올랐다는 그곳이죠.
참..비가 와도 폭우가 내리지 않는 한은 가겠습니다..비오는날 등반이 정말정말
훨씬 비유리풀 더 멋있거든요..그만큼 사람도 없겠고..
그리고 점심은 내려와서 동동주에 파전을 먹거나 순두부 혹은 혜민이가 늘 얘기하는
순대국(--;) 중에 먹는걸로 하겠습니다..


참..산 겁먹지 마시고 오세요..별거 아니에요..^^





위에 보이는 문이 대남문 입니다..


댓글 14

?적월2003.04.30. 21:27
등산..별거든데...--;;;;;;;;;;;
?새봄..2003.04.30. 21:41
참.. 나도 가고싶다만.. 내가 일어날수 있을지^^;; 아마 오빠가 "야 너 그냥 가~" 할지도 몰라^^;
?별바라기(운기)2003.04.30. 22:00
흑흑.. 가고 잡은대.. ㅜ.ㅜ 셤.. 그넘에 셤.. ㅜ.ㅜ
?진영2003.04.30. 22:05
ㅜㅡ 저도 그날은 집에 내려가 있는데...힝..
?미희2003.04.30. 22:16
등산 홍보요원같다.;; 제2의 명동 불광에서 집결이네.. 다들 잼나가 산 타기를ㅋㅋ
?박지은2003.05.01. 01:42
우아~~~저두가고싶어용~~ㅡㅜ 근데 이번에는 진짜 부모님이 오신다네용~ 오빠 담번엔 저두 껴서 다시 가용~~ ^^
?수경2003.05.01. 01:51
근데...사진의 산을 봐선...겁을 안먹을수 없겠는데요?^^;;;;그날 엠티갔다가 오는데...동동주에 파전만 좀..끼워줄수 없으세요?^^
?혜민2003.05.01. 08:58
허걱...저 산즘바라...나 안해..ㅡㅡ;; 등산갔다가 담날 실습나가면 쓰러질지몰라...ㅡㅡ
?곽동찬2003.05.01. 16:32
진정으로 1시간 15분 코스더냐? -,-a 왕복하면.... 2시간 30분? 음.... 일요일이라... 가고싶은데 -,-a 리플 글들이 왜 다~~~ 못간다는 글 뿐인게지... ^^; 낼 교수님과의 세미나 끝나고 나서나 결정해야겄구나~ :(
?JINNY2003.05.01. 20:55
1학년때 대남문을 거쳐 정상까지 갔다가 내려오는데 다섯시간 넘게걸렸던거 같은데..엄청나게 힘들었음...
?미희.P2003.05.02. 00:18
난 리프트있는 산만 가는거 알쥐?-_-;; 잘 다녀와~ㅎㅎㅎ
?곽동찬2003.05.02. 00:25
헉.... 후배들아..... 미희 업고 등산해라~ -_-y~
?내음2003.05.02. 01:09
짐될까봐~망설였는데~그냥 가고프니까 갈래여~!! ㅋㅋ 저 어케 될지 몰라여~ 고기를 잡으로~산으로 갈까요~~;;(무신소리지.;)
?곤(02김철곤)2003.05.02. 14:31
왜 사람들이 다 안간다고 그러지???? 가자가자가자 산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