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이.. ㅜㅠ

?곤(02김철곤)·2003.04.30. 01:32(수정됨)·5
99년에 구입했던 그당시 최고급의 핸드폰이 이제 고물취급을 받아가며 꿎꿎이 버텨갔는데, 주인 잘못만나서 학대받아 드디어 생명이 간당간당합니다.. ㅜㅠ. 저한테 전화하다가또는 문자 보내다가 씹는다고 화내지마세요.. 바꿀지안바꿀지 모르겠지만 어쩔수 없어요.. 하긴 전화 올 사람이 없네..ㅜㅜ
자의반 타의반으로 핸폰바꿀것 같네요.. 기쁜건지 슬픈건지.. ㅡㅡ;;;;

p.s. 혜문이형 밥 사주신거 정말 고마웠어요.. 맛있었어요~~~~^^*
      피트피트피트~~~

댓글 5

?임정택2003.04.30. 02:01
ㅋㅋㅋㅋ 오늘 02 번개 넘 잼있었지? 철곤아 너의 번개가 성공했구나!! ㅋㅋㅋ 혜문이형.. 밥 진짜 감사해여!~~ ㅡㅜ ㅋㅋㅋ 피트피트피트~~~후후후 보드카페언제 한번 또 가자꾸나..ㅋㅋㅋ
?진영2003.04.30. 18:42
제꺼는 00년에 샀는데...ㅋㅋ 오늘 핸폰이 고장났었습니다..전화전혀 안되고..문자 절대 안되었는데.....한번 떨어지더니...잘 되어버리더군요...아...신기...ㅡㅡ;;
?별바라기(운기)2003.04.30. 22:01
너꺼.. 폰.. 정말 좋은거야.. 진영아~~ ㅋㅋㅋㅋ
?진영2003.04.30. 22:06
^^;;; 엄마가 이번주에 내려온면 좋은걸루 바꿔준데여...과연 얼마나 좋을런지는 장담 못하겠지만..ㅋ.ㅋ
?박지은2003.05.01. 01:45
ㅋ ㅑㅋ ㅑ 피트~~ 짱짱~~ ^________^ 우리 보드까페 창업하까??ㅋ ㅑㅋ 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