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의 날~ ^^
세상엔 '근로자의 날' 이라는 것도 이써따.
오늘이 그날 이다.
그래서 난 오늘 쉬고 이따~ *^^*
어린이 날까지 쭈욱~ 쉰다.
사회생활하면서 이렇게 쉴수 있는 날이 얼마나 될까?
이런 ㅇ ㅒ ㄱ ㅣ 는 졸업생 게시판에 써야하나??? -.-;;;
하이튼 요즘 날씨 너무 너무 좋은데~ 선배님, 동기 후배님들 행복하게 지내세요~
담주말에 있을 총관측회에 보자구요~
별일 업어야 할텐데...-_-;;; 이러구 못가면 안되는디~
오늘이 그날 이다.
그래서 난 오늘 쉬고 이따~ *^^*
어린이 날까지 쭈욱~ 쉰다.
사회생활하면서 이렇게 쉴수 있는 날이 얼마나 될까?
이런 ㅇ ㅒ ㄱ ㅣ 는 졸업생 게시판에 써야하나??? -.-;;;
하이튼 요즘 날씨 너무 너무 좋은데~ 선배님, 동기 후배님들 행복하게 지내세요~
담주말에 있을 총관측회에 보자구요~
별일 업어야 할텐데...-_-;;; 이러구 못가면 안되는디~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