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의 날~ ^^

?영호·2003.05.01. 10:11(수정됨)·4
세상엔 '근로자의 날' 이라는 것도 이써따.

오늘이 그날 이다.

그래서 난 오늘 쉬고 이따~ *^^*

어린이 날까지 쭈욱~ 쉰다.

사회생활하면서 이렇게 쉴수 있는 날이 얼마나 될까?

이런 ㅇ ㅒ ㄱ ㅣ 는 졸업생 게시판에 써야하나??? -.-;;;

하이튼 요즘 날씨 너무 너무 좋은데~ 선배님, 동기 후배님들 행복하게 지내세요~

담주말에 있을 총관측회에 보자구요~

별일 업어야 할텐데...-_-;;; 이러구 못가면 안되는디~

댓글 4

?antares(952003.05.01. 11:05
좋겠당... 나는 출근했는데.. ㅜ.ㅜ
?곽동찬2003.05.01. 16:26
수진이를 제외한 모든 직장인이 부러운 날이다.... ^^; 날씨까지 좋고.... ㅠ,ㅠ
?*東*2003.05.01. 18:50
노동절이쥐 자식아 근로자의 날이 모냐~ 지금이 새마을 운동때냐...? 5월1일 노동절 (일명:메이데이)
?미희2003.05.02. 22:25
별일 없으셔야 해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