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맞다.

?적월·2003.05.01. 12:32(수정됨)·1
흙흙흙...
오늘 약속이 있었는데 말이죠.
바람을 맞아버렸어요.
오늘 하루종일 놀 생각에 학교수업을 버텨왔는데..
에휴...
쉬는 금요일엔 프로젝트라고 학교에 와야되고.
결국 토요일 세미나만 기다리고 있답니다.
앗.
교수님이 오셨네요.
그럼 전 이만..
세미나때 뵈요~

댓글 1

?미희2003.05.02. 22:25
감히 누가 우리 애진이를 바람을 맞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