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훗..시험이 끝나 버렸군요..-_-;;
아아..오늘로 시험이 끝나 버렸답니다..
글서 신촌에서 술을 진탕 퍼마시다 집에 들어왔답니다..
대학와서 처음 본 시험..;;
열심히 할걸 후회되는군요..후훗..-_-;;
요번주 세미나는 집에 가야해서 못 가겠네요..
담주 관측회는..
담주 주말엔 저희 학교 축제 준비해야한다더군요..
그래도 어떻게든 빠져보겠습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밤이 되세요..^^
글서 신촌에서 술을 진탕 퍼마시다 집에 들어왔답니다..
대학와서 처음 본 시험..;;
열심히 할걸 후회되는군요..후훗..-_-;;
요번주 세미나는 집에 가야해서 못 가겠네요..
담주 관측회는..
담주 주말엔 저희 학교 축제 준비해야한다더군요..
그래도 어떻게든 빠져보겠습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밤이 되세요..^^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