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다시 한번.

?적월·2003.05.02. 19:06(수정됨)·9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죠?
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요.
집에만 있기 아까워서 나갈려고 해도
데이트할 사람도 없고
21살, 이제 끝물인데
저도 참 불쌍하네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이렇게 글을 쓰게 된것은(니가 언제 이유있어서 썼든??-_-^)
5월 5일 어린이 날을 맞이하야~
아직도 어린이이고 싶은 분들과 함께~
야구장을 가볼려고 하는데 말이죠.;;;
그날이 휴일이다 보니 아무래도 표를 미리 사야될거 같아서요.
확실히 가실수 있는 분들 답글 남겨주세요.
참가자가 없을 경우엔......
취소되겠죠?
오홍홍홍~~~*^^*
그럼 이만 줄일께요.
좋은 하루 되시구요.
행복하세요.
쓱스....-///-

댓글 9

?CiEl2003.05.02. 21:04
얼마예요??ㅡ_ㅡ?
?미희2003.05.02. 22:27
끝..끝물..헉..-_-; 애진아~아냐아냐~절대 그렇지 않다구~야구 재미있게봐~나 1학년때 야구장갔을때 5천원인가 그랬던거 같은데;; 그 이후로 안갔었지;;
?적월2003.05.02. 22:29
외야는 2000원이고 내야는 5000원이랍니다.~
?진영2003.05.02. 23:13
언니`! 몇시 경기예요??
?길범2003.05.03. 00:05
저요!! 저요!! 간만에 야구 한번 봐야지^^
?임정택2003.05.03. 11:06
나두나두!!ㅋㅋㅋ
?jinny2003.05.03. 13:18
나도!! 근데 2000원은 무슨..5000원이야, 지정석은 8000원!!!! 나도 갈래!
?곤(02김철곤)2003.05.04. 00:19
나 콜~~~~~~
?갤러리왕자(빈)2003.05.04. 08:17
외야에서 다같이 자전거 타쟈.-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