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다시 한번.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죠?
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요.
집에만 있기 아까워서 나갈려고 해도
데이트할 사람도 없고
21살, 이제 끝물인데
저도 참 불쌍하네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이렇게 글을 쓰게 된것은(니가 언제 이유있어서 썼든??-_-^)
5월 5일 어린이 날을 맞이하야~
아직도 어린이이고 싶은 분들과 함께~
야구장을 가볼려고 하는데 말이죠.;;;
그날이 휴일이다 보니 아무래도 표를 미리 사야될거 같아서요.
확실히 가실수 있는 분들 답글 남겨주세요.
참가자가 없을 경우엔......
취소되겠죠?
오홍홍홍~~~*^^*
그럼 이만 줄일께요.
좋은 하루 되시구요.
행복하세요.
쓱스....-///-
잘 지내시죠?
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요.
집에만 있기 아까워서 나갈려고 해도
데이트할 사람도 없고
21살, 이제 끝물인데
저도 참 불쌍하네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이렇게 글을 쓰게 된것은(니가 언제 이유있어서 썼든??-_-^)
5월 5일 어린이 날을 맞이하야~
아직도 어린이이고 싶은 분들과 함께~
야구장을 가볼려고 하는데 말이죠.;;;
그날이 휴일이다 보니 아무래도 표를 미리 사야될거 같아서요.
확실히 가실수 있는 분들 답글 남겨주세요.
참가자가 없을 경우엔......
취소되겠죠?
오홍홍홍~~~*^^*
그럼 이만 줄일께요.
좋은 하루 되시구요.
행복하세요.
쓱스....-///-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