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측회 후발대 가시는 분~

?영호·2003.05.02. 23:40(수정됨)·1
ㄱ ㅏ ㅇ ㅣ ㄱ ㅏ ㅇ ~~
   ㅌ                  ㅛ

^^

청량리에서 버스타고 가믄 될거같던데 많이 막히려나???

하이튼 후발대가시는 분 리플달아주소!!!

댓글 1

?미희2003.05.04. 00:18
청량리에서 가는 버스가 있던가요?;; 가평목동가는거 말고도 있나?;; 다 청평가는거 밖에 몰라서;; 오빠.. 근데 많이 막힐지도-_-;; 저번에 4월 관측회 청량리에서 가평목동갈때..대성리까지..근 4시간을 잡아먹었던듯..-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