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관측회 후발대 가시는 분~
?
영호
·
2003.05.02. 23:40
(수정됨)
·
1
ㄱ ㅏ ㅇ ㅣ ㄱ ㅏ ㅇ ~~
ㅌ ㅛ
^^
청량리에서 버스타고 가믄 될거같던데 많이 막히려나???
하이튼 후발대가시는 분 리플달아주소!!!
다음글
용우 Copy ?
이전글
그럼..다시 한번.
목록
댓글
1
?
미희
2003.05.04. 00:18
청량리에서 가는 버스가 있던가요?;; 가평목동가는거 말고도 있나?;; 다 청평가는거 밖에 몰라서;; 오빠.. 근데 많이 막힐지도-_-;; 저번에 4월 관측회 청량리에서 가평목동갈때..대성리까지..근 4시간을 잡아먹었던듯..-_-;;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