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쟌)북한산 등반 후기.

?갤러리왕자(빈)·2003.05.04. 23:56(수정됨)·3
오늘 북한산 등반 다녀왔습니다.
아무리 못해도 다섯명은 오지 않을까...했던 철곤이와의 바램은...
마지막에 성애가 오면서 조촐한 등반을 시작하게 되었죠..우리 셋이서..흘흘.;;

예상대로 코스는 구기동으로 해서 대남문으로 올라갔죠~
날씨도 덥고..어제 밤에 뭘 잘못먹었는지..배가 살살 꼬이기도 하고..
암튼 아주 간단하게..어제 너무 많이 걸어서 다리가 아프다는 성애두..
대단하게..별어려움 없이 같이 올라가게 되었죠..!!

오랜만에 와보는 북한산이 보기 좋더라구요..오며가며 사진도 찍고..
사람들에게 그리 높지 않은 산이라는것을 인식시켜주겠노라고..
안높아보이게 찍으려 했는데..무리였던지..;;

어찌하였든, 무사히 등반에 성공해서 내려와서 뒤늦게나마 밥을 먹고..
아..계곡물에 들어가서 누워있고 싶은데 계곡 보이는 족족 막아놓는 바람에..
흑...들어가고 싶어서 미치는줄 알았는데...

담에 다시 한번 북한산 아님 성애의 도봉산으로 산행을 다시 하렵니다~
다음번엔 종주로 하기로 철곤이랑 합의를 봤는데..둘이 올라가는건 아닌지.-_-;
오늘 참 즐거운 산행이었어요..모처럼~!
밑에는 몇장의 사진들...;;;



댓글 3

?정택2003.05.05. 00:01
형 지송...ㅡㅜ 등반 디게 잼있었겠네여... 저도 가고 싶었지만.. 그날 선약이 있었어여..ㅡㅜ 담엔 꼭 갈께여~~!!
?혜민2003.05.05. 02:16
내가 갈라구 물까지 얼려놨는데 도저히 다리 아파서 못가겠더라^^;; 한의원가서 침까지 맞구 왔어^^;;;담엔 도봉산??알써 그땐 다리가 뿌러져도 간다!!!
?미희2003.05.05. 02:21
난 리프트 있는 산~ㅋ ㅑ ㅋ 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