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안타까운..

?CiEl·2003.05.04. 21:57(수정됨)·4
세미나 못가서 죄송합니다..ㅠ_ㅠ
강이형도 오셨는데..흑..
거의 두달만에 집에 들어가는 거라서요..;;
반찬과 먹을게 다 떨어져서 어쩔수 없이 다녀왔답니다..ㅡ_ㅡ;;

내일 야구도 보러가고 싶은데요..ㅠ_ㅠ
고양시 꽃박람회 보러간다는..;;
가기 시른데 합기도 3단인 여자애에게 질질 끌려가는 거랍니다..ㅠ_ㅠ

아아~ 안타까버랑..ㅠ_ㅠ

댓글 4

?별바라기(운기)2003.05.04. 23:02
합기도3단이 여아.. 여친인가?~?~ ㅡ,.ㅡ
?미희2003.05.05. 02:25
합기도 3단! 그런 멋진 girl!이~
?송강2003.05.05. 07:59
뭐냐~ 준수~!!!! 실망이닷.....(넌 나중에 나 휴가나와서 보자..)
?내음2003.05.05. 09:47
;;강이 오빠랑 아는 사이인가.;;;우후후 합기도 3단 나도 그런 멋진 girl이 되야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