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안타까운..
세미나 못가서 죄송합니다..ㅠ_ㅠ
강이형도 오셨는데..흑..
거의 두달만에 집에 들어가는 거라서요..;;
반찬과 먹을게 다 떨어져서 어쩔수 없이 다녀왔답니다..ㅡ_ㅡ;;
내일 야구도 보러가고 싶은데요..ㅠ_ㅠ
고양시 꽃박람회 보러간다는..;;
가기 시른데 합기도 3단인 여자애에게 질질 끌려가는 거랍니다..ㅠ_ㅠ
아아~ 안타까버랑..ㅠ_ㅠ
강이형도 오셨는데..흑..
거의 두달만에 집에 들어가는 거라서요..;;
반찬과 먹을게 다 떨어져서 어쩔수 없이 다녀왔답니다..ㅡ_ㅡ;;
내일 야구도 보러가고 싶은데요..ㅠ_ㅠ
고양시 꽃박람회 보러간다는..;;
가기 시른데 합기도 3단인 여자애에게 질질 끌려가는 거랍니다..ㅠ_ㅠ
아아~ 안타까버랑..ㅠ_ㅠ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