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월 관측회 최종공지

?09남쥬르·2009.09.18. 02:58(수정됨)·8
9월 관측회 최종공지사항입니다!!

S)  9월 정기관측회 최종 공지사항            


T)  날짜  ⇒  9월 19,20일(토.일)

A)  장소  ⇒  가평 푸름 유원지 (www.gpgreen.co.kr/)

R)  모이는 장소  ⇒  청량리역(지상) 그 분수대

R)  모이는 시간  ⇒※시간변경※ 11:30 분 (절대 늦으시면 안됩니다. 절대절대절대절대절대)

Y)  준비물  ⇒  별빛 바람막이 or 방한복 , 성도 , 핸드북 , ※쌀1~2인분 , 세면도구 , 필기도구 , 간식 ,
                     회비!! , 혹시..간만에 1급수에서 목욕하실 분들은 물놀이용 옷. 튜브??ㅋㅋㅋㅎㅎㅎㅎ
                     추위를 막을 도구들(담요) , 카메라,  

L)  회비  ⇒  20000 (버스로 가평까지 가려던 계획을 몇몇 선배님들의 조언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차로 갈 예정입니다. 따라서 회비가 좀 올랐습니다 ㅠㅠ)

I)   참가명단(존칭생략)
관측회 장소 사정상
가평에서 내려서 들어가는 버스 배차시간이 길기 때문에
자가용으로 오시는 거 아니면 후발대로 가기가 참 힘듭니다.
따라서 선후발대 나누지 않았습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참가자 명단
04박진웅
05전승배
07손지현 정성재 전예영
08유성범
09김남주 이보연 정두레 박철완 김민규 윤지환 [현재까지 총 12명]

    
G)    호.. 혹시라도 후발대로 오실 분들은
       저 회장 김남쥬르에게 연락주시면 가평역에서 내려서 타고 오는 버스 시간 알려드릴께요^^
       (그치만... 가는게 좀 복잡해서.. 후발대로 오시려면 적어도 관측회 전날까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   날씨는 괜찮을거 같네요
      부디 무사히 별 많이많이많이 보고 올 수 있도록 행운을 빌어주세여 ~

T)   이번 관측회에서는 사진도 찍고 돗자리에 누워서 별자리도 맞춰보고 하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  처음가는 관측회다 보니
      이리저리 참 장소도 , 시간도, 관측회비도, 몇 번이나 변경되었네요..
      혼란스러우셨다면 죄송합니다..
      그래도 좀 더 좋은 장소와 편안한 관측회를 위해서 그랬으니까....너그럽게 용서해주세여 ^^
      다음 관측회는 더욱더 철저한 준비로 더욱더 안전하게?! 모시겠습니다.ㅎㅎ

     아쉽게도 참가하지 못하는 별빛인들..
     부디 첫 관측회 무사히 좋은 날씨속에서 진행될 수 있게
     행운을 빌어주세요~ ㅇㅁㅇ 다음 관측회땐 꼭 함께해요~
     혹시나 참가하지 못한 9월 관측회 현장이 궁금하시다면
     ( 관측부장 유성범 : 010-6329-2959  회장 김남주 : 010-6204-3408) 로 연락쥬세여~
     ***********영상통화 환영합니다****************

‥…··─━☆ ‥…··─━☆‥…··─━☆ ‥…··─━☆‥…··─━☆


댓글 8

2009.09.18. 03:03
헐,,11시반;;;
?05승배2009.09.18. 03:56
난 아직 2G폰인데....
?07민지2009.09.18. 13:59
미안해....감기가 나을줄 알앗는데 아직도 ㅠㅠ
?04일권2009.09.18. 14:07
우와 완전 별 그림 어떻게하는거징 ㅋㅋ 글고 G H T ★ 은 모야?
2009.09.18. 14:30
starrylight ★ 인거같아요 ㅋㅋㅋ오남주센스~
?09남쥬르2009.09.18. 14:32
센스가 없어서 미안 ㅋㅋ 사실 이전 공지에서 퍼온거야 ㅋㅋ 예뻐서 ㅋㅋㅋㅋ
?손지현2009.09.18. 15:23
성도오빠의 공지아트를 남주가 물려받았네요 ㅋㅋㅋ 준비하느라 수고했어~ 이제 가는 일만 남았다 >.< 쿄쿄
?04재훈2009.09.18. 17:32
잘 다녀오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