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년 9월 19일 (관측회)세미나 공지 ★

·2009.09.18. 12:07(수정됨)·3
★ 2009년 9월 19일 (관측회)세미나 공지 ★

♧  주   제 :   Messier Object

♧  발표자 :   07 손지현

♧  일   시 :   2009년 9월 19일 토요일
                  
♧  장   소 :   관측회 장소

♧  연락처 :   회  장     -   김남주 (01.06.20.43.408)
                   이론부장 -   유영린 (0.102.92.2.63.29)
                   발표자    -   손지현 (01.19.151.19.12)

=========================================================
관측회 세미나 공지는 생략해도 되는줄알고,, 공지가 쫌 늦었네요ㅎㅎ
그리고!! 발표자는 아래 사항을 꼭 수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댓글 3

?09남쥬르2009.09.18. 14:34
이열 영린이 땡큐 너없는 관측회는 슬프겠지만 네 몫까지 놀고 네 몫까지 별 보고오마 ㅋㅋ 안부전화하셈 ㅋㅋㅋㅋ
?09보연2009.09.18. 20:43
응응!! 영린이 수고-다음에봐^^
?손지현2009.09.18. 21:57
알겠습니다 나의 주옥같은 세미나를 못듣는 영린이는 슬플거야 ...는 아니고 아이고 큰일이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