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지관련하여...!!

?09보연·2009.10.06. 18:04(수정됨)·8
지금쯤은 많은 분들이 회지를 확인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메일로도, 또, 게시판 댓글로도, 문자로도,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점점 발전하는 별빛 회지가 돼겠습니다:)




이에 앞서,
이번 회지의 실수는 바로잡아야 할 듯 하군요!!ㅠㅜ

먼저, 제가 메일로 보내드릴때, 첨부파일로 보내드렸는데,
몇몇 분들이 파일이 열리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해 주셨습니다ㅠㅜ

다음부터는 그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링크"를 걸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제가 발송한 메일 중 10여통이 전달되지 못하고 돌아왔습니다!!
메일주소에 대한 확인이 필요할 듯 하네요..

nyx1123@freechal.com
akaia@hanmail.net
juhyun1234@hanmail.net
greensind@hotmail.com
ysjpatent@dreamwiz.com
aqu9902@hotmail.com
hwalea@hanmail.net
nseo@netian.com
wjdenfp9046@hanmail.net
manakyung@nate.com
spirito309@lycos.co.kr
rigel77@samsung.co.kr


확인해 주시구, 댓글로 변경사항이 있으시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회지 상의 오타와 실수입니다ㅠ

마지막 슬라이드의 오타를 09민규군이 지적해 주었는데요...
제가 다시 확인해보니, 그것보다 더 큰 실수를 하였더군요...

병오선배님을 99학번으로 넣어버렸습니다ㅠㅜ
93학번이신 것! 확인하였구요!!!
개인적으로, 사과메일을 보내드렸습니다~

다음부턴 이러한 실수가 없도록 확실히! 첨삭하겠습니다!!




그럼, 이번 회지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하구~
다음번에 또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8

?별바라기[0₂운기]2009.10.06. 18:15
ㅋㅋㅋ 병오선배는 오히려 좋아하시지 않았을까나~?! ㅋㅋㅋ 회지 너무 잼나게 잘봤어~~~ ^^b
?09보연2009.10.06. 23:35
실수가있었군요;;; 확인하고, 보내드렸습니다!!!!
?09보연2009.10.07. 22:03
아마두 이게 최신판일걸요? 수정했어요^^ 감사해요-지현언니!!!
?별바라기[0₂운기]2009.10.07. 22:04
헐헐.. 메일주소를 함 개정해야 겠구먼~~ ㅎㅎㅎ 보연이가 함 싹 정리해보는것도~?! ㅋㅋㅋ
?박지은2009.10.07. 23:37
후훗~ 편집부장님이 이메일을 보내준게 한참 된것 같은데 이제야 확인했네~ 새내기의 상콤함이 여기까지 물씬 풍겨오는 첫 회지~ ㄲ ㅑ~ 넘 잘봤어~ 앞으로도 기대할께~~ 홧팅~~!!
?02 이주현2009.10.08. 04:58
회지 확인 완료~ 회지 잘 봤어요~ 앞으로도 많이 기대할께요~^^) (부담 팍팍??ㅎㅎ)
?01미희2009.10.08. 13:41
99학번이면 오히려 좋아하셨을거 같은데요 ㅋㅋㅋㅋ
?00홍빈2009.10.15. 03:41
병오형 좋아하실텐데...나는 다음에 08로 넣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