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년 10월 17일 세미나 공지 ★

·2009.10.12. 21:18(수정됨)·5
시험기간이라 10월 17일 세미나는 쉽니다..ㅎ

댓글 5

?손지현2009.10.12. 22:44
참 쉽죠잉
?09보연2009.10.12. 23:26
오오!!! 영린이 수고!!
?별바라기[0₂운기]2009.10.13. 17:47
으흐흐.. 다들 셤 열심히 보고~~ 다음주면 관측회지? 관측회때 보자공~~
?09남쥬르2009.10.16. 02:01
죄송해요 선배님께 말씀드린 날짜가 변경되었어요 ㅠ
?별바라기[0₂운기]2009.10.16. 18:14
ㅋㅋㅋ 괴안아 괴안아~! ^^ 셤공부 열심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