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공지사항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천문 소식
별빛인 소식
갤러리
천문퀴즈
포인트 랭킹
자료실
일반 자료실
별빛 회계
별빛 Classic
로그인
회원가입
홈
공지사항
상세보기
★ 2009년 10월 17일 세미나 공지 ★
09
유영린
명예회원
·
2009.10.12. 21:18
(수정됨)
·
5
시험기간이라 10월 17일 세미나는 쉽니다..ㅎ
다음글
[공지] O.B. 총무 관련
이전글
★ 2009년 10월 10일 세미나 공지 ★
목록
댓글
5
?
손지현
2009.10.12. 22:44
참 쉽죠잉
?
09보연
2009.10.12. 23:26
오오!!! 영린이 수고!!
?
별바라기[0₂운기]
2009.10.13. 17:47
으흐흐.. 다들 셤 열심히 보고~~ 다음주면 관측회지? 관측회때 보자공~~
?
09남쥬르
2009.10.16. 02:01
죄송해요 선배님께 말씀드린 날짜가 변경되었어요 ㅠ
?
별바라기[0₂운기]
2009.10.16. 18:14
ㅋㅋㅋ 괴안아 괴안아~! ^^ 셤공부 열심히!!!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