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O.B. 총무 관련
안녕하십니까 ? 자체발狂 회장 이병오 입니다.
12일 까지 아래의 공지에 대한 답글, 총무 신청을 기다 렸으나
별빛 O.B. 여러분들의 무관심으로 답글도 저조 하고 총무 신청에 대한
답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이에 발끈 하여 당장 지적을 생각하였으나
아무래도 근본 적인 이유는 홍보, 연락, 관심 부족 인 것 같습니다.
주소록이 완성 되는 대로 연락을 돌릴 터이니~~ 관심 바랍니다~~
12일 까지 아래의 공지에 대한 답글, 총무 신청을 기다 렸으나
별빛 O.B. 여러분들의 무관심으로 답글도 저조 하고 총무 신청에 대한
답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이에 발끈 하여 당장 지적을 생각하였으나
아무래도 근본 적인 이유는 홍보, 연락, 관심 부족 인 것 같습니다.
주소록이 완성 되는 대로 연락을 돌릴 터이니~~ 관심 바랍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