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1월 관측회 공지

?08성범·2009.10.14. 20:29(수정됨)·17
10월 관측회 공지
  *10월 관측회는 재학생들 시험기간과 관측하기 좋은 날이 겹쳐서 별빛 일정에서 빠졌습니다.
  *대신 10월에는 "세계천문의 해"를 맞이하여 서울에서 올리는 [천체망원경 400대]이벤트에
  참여토록하겠습니다.

• 일 시 : 2009년 10월 31일 (토) (2:00~10:00pm)

• 장 소 :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

• 주 최 : 한국과학창의재단, 기초기술연구회, 국회의원 박영아

• 주 관 : 한국천문연구원, 2009 세계 천문의 해 한국조직위원회

• 후 원 : 교육과학기술부, 국내 아마추어천문단체

• 모이는 시간 : 1:00pm

• 모이는 곳 : 8호선 몽촌토성역

• 준비물 : 우리의 망원경을 지키고자 하는 마음, 우리의 망원경을 초딩으로부터 지킬 수 있는 무기,
              저녁무렵부터 우리를 위협하는 추위를 이길 바람막이 등등..그리고 별빛에 대한 사랑..

• 회 비 : 우리 별빛인들에게 배풀고자 하는 만큼

• 참가신청은 리플을 달아주시거나 저한테 연락 주세요
    ( 관측부장 유성범 : 010-6329-2959  회장 김남주 : 010-6204-3408)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으신분은 저에게 연락 주시거나 아래 주소로 들어가보시기바랍니다.
      www.astronomy2009.kr/400_telescope/page_00.aspx

========================================================================================


11월 관측회 공지
*11월 관측회는 일찍 계획한 관계로 지금 공지올립니다.
*11월 관측회의 주제는 달 관측입니다.


• 일 시 : 2009년 11월 7일~8일 (토~일)

*아직 장소와 시간, 회비는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인원이 파악되어야 빠르게 정하고 공지 할 수 있으므로 참불참여에 관해서 여러분의 빠른 답변부탁드립니다. 장소는 최대한 넓고 아늑하며 깨끗한 곳을 섭외하도록하겠으며, 회비는 최대한 낮은 수치를 기록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참가신청은 리플을 달아주시거나 저한테 연락 주세요
    ( 관측부장 유성범 : 010-6329-2959  회장 김남주 : 010-6204-3408)

댓글 17

?04일권2009.10.15. 00:26
오오오오~~~ 괜찮다아~
?09남쥬르2009.10.16. 02:01
초딩들로부터 우리 망원경을 지킬수있는 무기가 뭐가있을까요... 연구해봐야겠네요,
?08성범2009.10.20. 17:50
..가실분들 댓글이나, 연락좀 주세요. 아무도 연락을 안해서 인원파악이 안되서 방을 못잡고 있어요.
?07민지2009.10.20. 23:51
ㅋㅋㅋ나 가께 ㅋㅋ 다들 셤보느라 홈피를 안오나 본뎅 ㅎㅎ
?남쥬남쥬남쥬르르르2009.10.22. 00:52
회장 당근 출석.
2009.10.22. 01:16
올림픽공원은가도 11월은못갈듯?
?09지환2009.10.22. 13:33
이제봤네요ㅠ 참가요
?두레정2009.10.22. 15:57
저 가요ㅋㅋㅋㅋ
?손지현2009.10.22. 21:04
전 중간고사가 그 다음주까지라 못 갈듯 해요 ㅠ
?김회장2009.10.23. 00:24
임원진은 모두다 필참임돠 ㅋㅋㅋㅇ
?05승배2009.10.24. 22:45
참과
?09김민규2009.10.25. 14:56
저도 참가해여~
?09남쥬르2009.10.26. 00:56
민규는 당근 참가할거같았음 ㅋㅋㅋㅋㅋㅋ 아우 파워 09라인
?08성범2009.10.26. 03:25
가장 힘없는 08..스팟ㅋㅋㅋㅋ
?08성범2009.10.26. 03:33
댓글써놓고 보니 왠지 외롭군..ㅋ
?09남쥬르2009.10.26. 11:08
아예 말을 꺼내지 말아야..... ㅎㅎ
?05승배2009.10.27. 01:12
09는 빠워 공구해라 빠워공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