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관측회 공지

?08성범·2009.10.29. 19:11(수정됨)·7
11월 관측회 공지사항입니다

S)  11월 정기관측회 공지사항            


T)  날짜  ⇒  11월 7~8일(토.일)

A)  장소  ⇒  용문사 청용민박

R)  모이는 장소  ⇒  적절한장소 고려중

R)  모이는 시간  ⇒  적절한시간 고려중

Y)  준비물  ⇒  별빛 바람막이 or 방한복 , 성도 , 핸드북 , ※쌀1~2인분 , 세면도구 , 필기도구 , 간식 ,
                     회비!! , 추위를 막을 도구들(담요, 횟불, 석탄 등등) , 카메라, 관측부장을 존경하는마음..등등

L)  회비  ⇒  20000$..인척하는 \

I)   참가명단(존칭생략..풋)

현재까지 관측부장을 통해서 확정된 참가자 명단

05전승배 유은철
07김민지
08유성범
09김남주 이보연 정두레 박철완 김민규 윤지환 유영린 [현재까지 총 11명]




오고 싶은데 아직 연락을 못하시거나, 바빠서 연락을 못하셨던 분들은 빠르게 연락이나 이곳에 자취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이번 관측회의 주제는 달님과 아이컨택트 하는겁니다.

댓글 7

?09대복2009.10.29. 20:54
안녕하세요 저 신입생인데요.. 저도 갈래요~
?09워누2009.10.30. 03:42
저두 참가용:)
?08성범2009.11.02. 01:20
바람직한 댓글들..너희가 참 좋다ㅋㅋㅋㅋ
?짝주2009.11.02. 02:18
ㅋㅋㅋ 추억의 장소네 그려~!!!
2009.11.02. 11:47
그러게요-
?05승배2009.11.03. 01:07
가고싶다~
?별바라기[0₂운기]2009.11.04. 00:38
오오오~! 용문산!!! 왠지 용문산 게이트 사건이... 떠오르는.. 정말 추억에 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