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관측회 변경공지******************

?09남쥬르·2009.11.02. 09:40(수정됨)·11
11월 관측회 날짜 변경을 알려드립니다

많이 기다리고 계셨을 별빛인들에게 우선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ㅜㅜ
------------------------------------------
**11월 첫째주 7-8일로 예정되었던 관측회가
날씨예보가 좋지 못한 관계로 (비가온대요..)
**11월 셋째주 21-22일로 변경되었습니다.
-------------------------------------------
몇몇 신입들과 별빛인들이 좋은 날씨 속에서
보다 많은 별을 볼 수 있었으면 해서 변경하오니
양해부탁드려용 ★

따라서 이번 주 예정되었던 관측회는
세미나로 진행하겠습니다!
곧 올라올 세미나 공지 참고해주세요~


※아차 날짜 변경관계로 다시금
관측회 참가 인원 조사가있겠습니다
***참가하실분들은 댓글 or 연락주세요
( 관측부장 유성범 : 010-6329-2959  회장 김남주 : 010-6204-3408)





댓글 11

?09대복2009.11.02. 19:44
신입생들을 위한 배려 감사합니다 ^^
?09워누2009.11.02. 22:12
아쉽네용 ㅠㅠㅠ
?09남쥬르2009.11.02. 22:37
************11/21-22 관측회 참가 신청 받습니다**************
?손지현2009.11.02. 22:49
에헴 가볼까
?09대복2009.11.02. 23:15
저 갑니다 ㅋ
?두레정2009.11.02. 23: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가요가요
?09지환2009.11.03. 00:02
남주야 괜찮어 ~ㅋㅋ / 나 가요 ㅋㅋ
?05승배2009.11.03. 01:07
나 모르겠다~!
?09영린2009.11.03. 18:52
ㅋㅋ저두
?09김민규2009.11.05. 09:51
저도 참가해요~
?09워누2009.11.07. 01:27
저도참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