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관측회 세미파이널공지ㅋ
11월 관측회 공지사항입니다
S) 11월 정기관측회 공지사항
T) 날짜 ⇒ 11월 21~22일(토.일)
A) 장소 ⇒ 용문사 청용민박
R) 모이는 장소 ⇒ 적절한장소 고려중
R) 모이는 시간 ⇒ 적절한시간 고려중
Y) 준비물 ⇒ 별빛 바람막이 or 방한복, 성도, 핸드북, ※쌀1~2인분, 세면도구, 필기도구, 간식,
회비!!, 추위를 막을 도구들(담요, 횟불, 석탄 등등), 카메라, 관측부장을 존경하는마음..등등
L) 회비 ⇒ 20000$....
I) 참가명단(존칭생략..캬캬캬)
G) 현재까지 관측부장을 통해서 확정된 참가자 명단
05유은철(최고대빵이심..아마 맛있는 간식쏘실거임)
07손지현 정성재
08유성범
09김남주 정두레 김민규 윤지환 유영린 문병덕 정대복 워누 이자영 나민지 은혜 [현재까지 총 15명]
H) 오고 싶은데 아직 연락을 못하시거나, 바빠서 연락을 못하셨던 분들은 빠르게 연락이나 이곳에 자취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T) 우리 선배님들께서 함께 해주시면 주실수록 우리는 더더욱 신납니다. 특히 이번 관측회는 모든 장비를 현장 배치할 계획입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ps.참가자명단중에서 갑자기 일생겼다고 하는 사람은 저랑 아이컨택트 들어갑니다.
댓글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