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관측회 세미파이널공지ㅋ

?08성범·2009.11.09. 15:19(수정됨)·19

11월 관측회 공지사항입니다

S)  11월 정기관측회 공지사항            


T)  날짜  ⇒  11월 21~22일(토.일)

A)  장소  ⇒  용문사 청용민박

R)  모이는 장소  ⇒  적절한장소 고려중

R)  모이는 시간  ⇒  적절한시간 고려중

Y)  준비물  ⇒  별빛 바람막이 or 방한복, 성도, 핸드북, ※쌀1~2인분, 세면도구, 필기도구, 간식,
                     회비!!, 추위를 막을 도구들(담요, 횟불, 석탄 등등), 카메라, 관측부장을 존경하는마음..등등

L)  회비  ⇒  20000$....

I)   참가명단(존칭생략..캬캬캬)

G) 현재까지 관측부장을 통해서 확정된 참가자 명단

05유은철(최고대빵이심..아마 맛있는 간식쏘실거임)
07손지현 정성재
08유성범
09김남주 정두레 김민규 윤지환 유영린 문병덕 정대복 워누 이자영 나민지 은혜 [현재까지 총 15명]




H) 오고 싶은데 아직 연락을 못하시거나, 바빠서 연락을 못하셨던 분들은 빠르게 연락이나 이곳에 자취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T) 우리 선배님들께서 함께 해주시면 주실수록 우리는 더더욱 신납니다. 특히 이번 관측회는 모든 장비를 현장 배치할 계획입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ps.참가자명단중에서 갑자기 일생겼다고 하는 사람은 저랑 아이컨택트 들어갑니다.



댓글 19

?손지현2009.11.09. 18:15
저 아이컨택 해야할듯요...ㅋㅋ
2009.11.09. 21:41
누구맘대로 명단에올리는거임? ㅋㅋ 이번엔 짐안들어도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04일권2009.11.09. 23:17
09작살나네
2009.11.09. 23:33
와우~ 멋있다~
?09남쥬르2009.11.09. 23:34
선배님들 얼굴도 보고싶옹용 ><
?05승배2009.11.10. 00:07
ㅋㅋ 나도 아가들 얼굴보고싶다
?05승배2009.11.10. 00:07
회비가 2만달러네
?09문병덕2009.11.10. 15:40
관측부장을 존경하는마음..관측부장을 존경하는마음..관측부장을 존경하는마음..관측부장을 존경하는마음..관측부장을 존경하는마음..관측부장을 존경하는마음..관측부장을 존경하는마음..관측부장을 존경하는마음..관측부장을 존경하는마음..관측부장을 존경하는마음..관측부장을 존경하는마음..관측부장을 존경하는마음..관측부장을 존경하는마음..관측부장을 존경하는마음..관측부장을 존경하는마음..관측부장을 존경하는마음..관측부장을 존경하는마음..
?08성범2009.11.10. 17:42
그렇지 역시 병덕이. 가장 중요한 부분을 짚어주는구나 기특하다
?09대복2009.11.10. 20:45
오옷 ㅋ 내이름이다 >_<
?09대복2009.11.10. 20:46
근데요 캐머라로 사진찍으면 사진 잘 나오나용?!?!
?09워누2009.11.10. 23:17
카메라고정시켜놓고 렌즈열어놓으면 잘찍힘,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찍으면 뭐.... 안봐도뻔한?ㅋㅋㅋ
?09지환2009.11.11. 21:54
세미파이널공지 ㅋㅋㅋㅋ
?09대복2009.11.11. 22:22
곧 파이널공지가 올라오겠군 ㅋㅋㅋㅋ
?04일권2009.11.13. 12:33
09에도 이상한 녀석이 있구나 걱정이야 ㅋㅋ
?07예영2009.11.13. 23:25
나도갈래염 ㅋㅋㅋㅋ
?04문희2009.11.14. 01:19
와아... 09학번이 정말 많이들어왔네요.. 'ㅅ' 어여 날잡고 얼굴좀 보러가야할텐데...-ㅅ- 15일날... 민호오빠 결혼식때 볼수 있으려나~? ^^
?09문병덕2009.11.15. 23:16
헌데... 그 날 1년중 가장 중요한 과행사가 있어서 못갈것 같은데...( ..)
?08성범2009.11.16. 16:11
병덕이 &#49499;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