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별 시험기간 조사※●

?09남쥬르·2009.11.08. 00:35(수정됨)·6
원래
오프라인에서 개개인 조사를 해야 맞는건데
개인 사정상 뵐 수 없는 분들이 계셔서 부득이하게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12월에 진행되는 '송년회' 날짜 문제입니다

보다 많은 인원이 그 날 참석할 수 있도록
약간의 조사가 필요합니당

별빛인들의 학교별 기말고사 기간을 적어주세요^^
(시험시작과 - 끝나는 날짜)

  

댓글 6

?손지현2009.11.08. 01:24
아직 정확한 날짜는 모르지만 12/14~18일이 학교에서 정한 시험기간인듯합니다. 바로 계절학기가 시작이라 19일이었으면 좋겠다는 ^^;
?09보연2009.11.08. 13:33
음,, 남주야 동덕도 12월 셋째주라고 하는구나,,, 둘째주에 빨리 끝났음 좋겠는데ㅠㅜ
?04일권2009.11.08. 13:40
난 11월넷째주면 끈나눈뎅 으흐흐
?09대복2009.11.10. 00:05
12월 둘째주 ± 1주 ㅎㅎㅎ 더빠르면 좋겠다 ㅋㅋㅋ
?04일권2009.11.10. 16:53
12월 첫째주에 끈난다.. 확정
?09대복2009.11.11. 22:23
12월 셋째주 엠티에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