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12.19 송년회 최종공지!!!

?09남쥬르·2009.11.26. 10:30(수정됨)·5




드디어 2009 별빛 송년회 최종 공지가 나왔습니다

[click 하시면
좀 더 큰 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을 달아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YB분들의 참석여부도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 공지에 단 사람은 달 필요없어용~)

아직 참석여부가 불투명하신
OB분들께는 12월 초에 다시 한번 연락을 돌리겠습니다.

그럼 송년회때 뵈요!

댓글 5

?08성범2009.11.26. 19:37
010-6329-2959 관측부장 연락처입니다. 불러만 주시면 모시러가겠습니다.
?04일권2009.12.15. 00:04
울산으로도 오실 수 있겠능가~
?08성범2009.12.18. 17:49
혀..형님...이러시면 제가 설레잖아요ㅋㅋ
?손지현2009.12.21. 23:14
성범이를 설레게 하는 댓글(1)
?손지현2009.12.21. 23:14
성범이를 설레게 하는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