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년 12월 5일 세미나 공지 ★

·2009.12.02. 18:50(수정됨)·6
★ 2009년 12월 5일 세미나 공지 ★  

♧  주   제 :   2009 개기일식과 영화속 관측장면 다시보기

♧  발표자 :   98 최중원

♧  일   시 :   2009년 12월 5일 4시
                  
♧  장   소 :   서강대 RA406b

♧  연락처 :   회  장     -   김남주 (01.06.20.43.408)
                   이론부장 -   유영린 (0.102.92.2.63.29)
                   발표자    -  최중원 (01.0.37.89.37.38)

=========================================================
요번주 발표는 98학번 선배님께서 해주시니깐 많이 참석해주세요 ㅋㅋ
발표자는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댓글 6

?별바라기[0₂운기]2009.12.02. 21:44
와우~! 중원형의 셈나 얼마만인지~~ 이거 용을쓰고 가봐야 할것 같긴 헌디.. 흠...
?04일권2009.12.03. 01:36
이거 장난아니다
?Girl2009.12.03. 07:58
얼~중원이가 떴구나~세미나~최고의 발표자라할수있는 최선생...땡기네~^^
?04재훈2009.12.03. 10:42
와 중원이형! 영화속 관측장면 완전 기대되요. 저도 그런 주제로 예전에 세미나 하려다 영상찾기가 쉽지 않아서 못했던 기억이......ㅎㅎ 가능하면 참석하도록 할게요~
?99재빈2009.12.03. 13:23
와~~~~중원형의 컴백.....쇼가 완빵기대되는데요...나도 시간되면 가보고싶다........올만에 '늙은소년'들 함 응원차 가볼까나?
?05승배2009.12.06. 02:06
우왕 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