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년 12월 19일 (송년회) 세미나 공지 ★

·2009.12.08. 10:43(수정됨)·12
★ 2009년 12월 19일 (송년회) 세미나 공지 ★  

♧  주   제 :   지구온난화와 지구환경

♧  발표자 :   88 심재철 선배님

♧  일   시 :   2009년 12월 19일 4시~6시
                  
♧  장   소 :  서강대 K204호

♧  연락처 :   회  장     -   김남주 (01.06.20.43.408)
                   이론부장 -   유영린 (0.102.92.2.63.29)
                   발표자    -  심재철 (01.73.962.2.65)

=========================================================
송년회 세미나 미리 올려보아요 ㅎ 장소는 정해지면 수정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시험기간인 관계로 12월 12일 세미나는 없습니다..ㅋㅋ
시험공부 열심히 하시고 모두들 다음주에 보아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댓글 12

2009.12.08. 11:50
+ㅁ+)//
?04문희2009.12.08. 12:04
어허허헛... 송년회만 가면 안되겠네요. ^^
2009.12.08. 20:12
오오오오오오오오......
?Girl2009.12.09. 08:26
음...임원진들께 죄송하단 말씀부터 드릴게요. 19일 송년회는 반드시 참석한다고 두레하고 통화할때도 말씀드린바 있는데요.....17일~24일까지 멀리 출장을 가게됐습니다. 어쩔수없이 불참하게됐습니다. 많은 분들과 함께 어울리고싶었는데 아쉽기만하네요. 멋진 송년회되시길....^^;
?99재빈2009.12.09. 10:07
걸이형.못봐서 아쉽네요.ㄷㄷㄷ
?09남쥬르2009.12.10. 22:29
걸이선배 ㅠㅠ 아 지난 총관때 뵙고 못뵈서 이번에 뵐 수 있을까 기대했는데 ㅠㅠ 아쉬워요 .. 아쉽지만 내년을 기대하며.. 참석자 명단에서 지울께요 흙흑 미리 알려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05은철2009.12.11. 02:35
이번 세미나 오랜만에 꼭 갈께요 그동안 셤셤셤때메 ㅠ
?Girl2009.12.11. 08:08
^^ 남쥴~나도 이렇게 출장스케줄이 잡힐줄은 생각못했네.....다음엔 신나게 놀자구~이번 송년회도 멋지게 보내시길....
?09남쥬르2009.12.11. 10:37
은철선배 혹시나 해서 말인데 이번주 세미나는 시험기간 관계로 없다는거 아시죠? 올라온 셈나는 12월 19일 다음주 송년회 세미나입니다!
?05은철2009.12.11. 14:56
나도 그정도 센스는 있다고....
?09김민규2009.12.11. 16:57
우와 OB선배님 세미나 기대되네요~!
?심재철2009.12.15. 15:20
세미나 장소는 K204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