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 정기 관측회 인원파악

?08성범·2009.12.27. 23:33(수정됨)·6
2010년 1월 관측회 공지입니다.

S)  1월 정기관측회 공지사항
*날짜만 정해져있습니다. 지금의 공지사항은 해당날짜에 오실 수 있는 회원분들의 인원파악을 위해 올린 공지사항입니다.
*참가를 원하시는 별빛 회원분뜰께선 댓글을 이용해주시거나 관측부장에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주일뒤 관측장소와 기타 필요한 항목들에 대한 공지사항을 올리도록하겠습니다.


T)  날짜  ⇒  1월 23~24일(토.일)

A)  관측 장소  ⇒  미정

R)  모이는 장소  ⇒  미정

R)  모이는 시간  ⇒  미정

Y)  준비물  ⇒  별빛 바람막이 or 방한복, 성도, 핸드북, ※쌀1~2인분, 세면도구, 필기도구, 간식,
                     회비!!, 추위를 막을 도구들(담요, 횟불, 석탄 등등), 카메라, 관측부장을 존경하는마음..등등

L)  회비  ⇒  미정

I)   참가명단

G) 현재까지 관측부장을 통해서 확정된 참가자 명단

아직없음



H) 확정된 명단외에 오시고자 하는 분들은 자가용이용이나 기차를 이용하셔서 오셔야합니다.

T) 우리 선배님들께서 함께 해주시면 해주실수록 후배들은 더더욱 신납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ps. 아직 미정이지만 1월 15일 부분일식 촬영을 위한 번개관측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날짜의 1주일전에 번개관측에대한 공지올리도록하겠습니다.

댓글 6

?05승배2009.12.28. 09:48
23일이면... 음력 9일인데 반달이 넘어서 상현달이야 하늘이 휑휑할텐데
?09대복2009.12.28. 14:20
참가용~ 음력9일이면..... 달을 뚫어져라 보는건 어떨까요 ㅋㅋㅋ
?09문병덕2010.01.01. 17:38
관측부장님 날짜를 바꿔봅시다 ㅋㅋ 참가희망요
?08성범2010.01.02. 02:03
이번 관측회주제는 달관측입니다. 저번관측회때 하려고햇는데 날짜가 안맞아서 못한 관계로 이번 관측회때 하게 됐습니다. 달관측에는 상현달이나 하현달이 좋으므로 그때로 정했습니다. 또한 상현으로 잡은건 자정이 넘으면 달이 지기때문에 자정이후부턴 별관측이 용이할거라 예측되어서 날짜를 23일로 잡았습니다. 참가하실분들은 빨리 신청해주세요.
?09남쥬르2010.01.02. 22:28
임원진들 전원참석인거 아시죠? 제가 대표로신청합니닼ㅋㅋㅋㅋ 이번 관측회때 많은 선배님들과 많은 동기들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05은철2010.01.04. 15:47
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