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주 세미나는 신년연휴라 없습니다

·2009.12.30. 12:50(수정됨)·3
요번주 세미나는 신년연휴라 없습니다 ㅎㅎㅎ

댓글 3

?09대복2009.12.30. 13:11
예압
?손지현2009.12.30. 22:53
이번주에는 가보려고 했더니 ㅎㅎㅎ
?09남쥬르2009.12.31. 12:37
에구구 다음주 세미나를 기대해보아요 > 신년이라 많은분들이 고향?!에 내려가실것 같아서 연휴로 잡았는데 쩜쩝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