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의견 들어 봅니다.
안녕하십니까 ? 별빌 O.B. 자체 발광 회장 이병오 입니다.
2010년 새해가 밝으면서 좋은 이슈가 하나 있어 별빛 O.B. 분들의 의견을
듣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성북구청에 원형 돔의 천문대가 세워 집니다. 아시는 분이 있으려나 ?
천문대가 만들어 지면 운영이 이루어져야 하는데요 그걸 안성 천문대에서
위탁 운영을 하게 됩니다. 이에 운영을 할 인력이 필요 합니다.
아마 프로그램은 안성 천문대와 비슷 하게 될 거라 예상 합니다.
이에 별빛 O.B. 여러분의 참가 의사를 묻고자 합니다.
성북구청 천문대 운영에 참가 할 의사를 밝혀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별빛 O.B. 단체 ( ? )의 입장에서 참가를 하는 것을 우선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의견이 반대가 있어도 저는 개인적으로 참가할 생각 이니까요~
아직 어떤 골격이 갖추어 지지 않은 모임 이지만 작은 것 하나 하나 의견을
모아 가면 정말 굳건한 단체가 되리라 생각이 드네요~~
별빛 O.B. 분들의 의견을 덧글 부탁 드립니다
2010년 새해가 밝으면서 좋은 이슈가 하나 있어 별빛 O.B. 분들의 의견을
듣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성북구청에 원형 돔의 천문대가 세워 집니다. 아시는 분이 있으려나 ?
천문대가 만들어 지면 운영이 이루어져야 하는데요 그걸 안성 천문대에서
위탁 운영을 하게 됩니다. 이에 운영을 할 인력이 필요 합니다.
아마 프로그램은 안성 천문대와 비슷 하게 될 거라 예상 합니다.
이에 별빛 O.B. 여러분의 참가 의사를 묻고자 합니다.
성북구청 천문대 운영에 참가 할 의사를 밝혀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별빛 O.B. 단체 ( ? )의 입장에서 참가를 하는 것을 우선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의견이 반대가 있어도 저는 개인적으로 참가할 생각 이니까요~
아직 어떤 골격이 갖추어 지지 않은 모임 이지만 작은 것 하나 하나 의견을
모아 가면 정말 굳건한 단체가 되리라 생각이 드네요~~
별빛 O.B. 분들의 의견을 덧글 부탁 드립니다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