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의견 물어 봅니다.

?이병오·2010.01.11. 16:36(수정됨)·8
안녕하십니까 ? 별빌 O.B. 자체 발광 회장 이병오 입니다.

2010년 새해가 밝으면서 좋은 이슈가 하나 있어 별빛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성북구청에 원형 돔의 천문대가 세워 집니다. 아시는 분이 있으려나 ?

천문대가 만들어 지면 운영이 이루어져야 하는데요 그걸 안성 천문대에서

위탁 운영을 하게 됩니다. 이에 운영을 할 인력이 필요 합니다.

아마 프로그램은 안성 천문대와 비슷 하게 될 거라 예상 합니다.

이에 별빛 여러분의 참가 의사를 묻고자 합니다.

성북구청 천문대 운영에 참가 할 의사를 밝혀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별빛 단체 ( ? )의 입장에서 참가를 하는 것을 우선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의견이 반대가 있어도 저는 개인적으로 참가할 생각 입니다~

별빛 현역 분들의 의견을 덧글 부탁 드립니다

궁금한점은 메일이나 전화 연락 바랍니다.

ebottle5@naver.com

010-6698-7762

댓글 8

2010.01.12. 01:19
천문대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네요. 그래도 서울 외곽이 아니라 거리상으로는 너무 좋네요~
?손지현2010.01.12. 11:44
아, 저번에 심재철 선배님께서 말씀하신 게 이거였군요. 성북구청 학교에서 엎어지면 코닿을 거리인데 ㅎ.ㅎ
?이병오2010.01.12. 13:33
아직 자세한 계획, 시간표 등이 정해지지는 않았습니다. 내용은 도심 한복판 성북 구청에 원형돔이 세워지고 2대의 망원경과 세미나 실이 마련 된다는 것입니다. 예정으로는 매주 토요일 행사가 진행 될 것이고 천문대 운영이라 하면 망원경 관리( 청소 )등의 일도 있을 거고요 세미나 진행 등이 있을 정도 예상 입니다.
?04재훈2010.01.12. 15:21
가까운점은 정말 좋네요ㅎㅎ
?09보연2010.01.13. 12:34
짱,짱,,짱이다......!!
?이병오2010.01.13. 17:35
운영 합의서와 계획서가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은 저에게 연락 바랍니다.
2010.01.14. 02:14
형님~ 저 한부만 부탁드릴께요~~~ (낼 메신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ㅋ)
?05승배2010.01.16. 00:55
와우 그레이트 예전에 언뜻 듯긴했는데 ㅎㅎㅎ 운영권이 별빛에게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