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알림**

?09남쥬르·2010.02.01. 03:57(수정됨)·6
별빛에게 가까이 다가오는 앞으로의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2/27 : 별빛 총회+졸송회 (자세한 공지는 추후에 올리겠습니다!)

2/20~ : 별빛 온라인 홍보 시작

3월 첫째주~: 별빛 오프라인 1차 홍보시작 (총회날 포스터 나눠드리겠습니다)

3/6-7 별빛 겨울MT 고고

여기까지 앞으로 정해진 일정입니다!
특히 중요한 총회는 꼭꼭 많은 분들 참석부탁드립니다!

요즘 슬슬 날씨가 풀리고 있더군요.
하루빨리 봄이 와서 야외세미나 할 날이 기다려지네요.!

아... 봄봄봄 봄이여오라.


댓글 6

?04재훈2010.02.03. 10:54
ㅎㅎ수고가 많네~ 난 별일 없으면 총회는 참석가능하고~ 엠티는 후발로 참여 가능할듯해^^
?04일권2010.02.03. 16:51
온라인 홍보는 모야?
?09보연2010.02.03. 21:40
온라인홍보는 지금부터라도 당장!!!!
?092010.02.04. 00:19
졸송회가 뭐야?
?손지현2010.02.04. 18:53
졸송회는 졸업송별회. 졸업하시는 선배님들을 보내드리는(?)거랍니다 전 총회는 늦게라도 참석할지 모르겠지만 일단 불참. 엠티도 불참이요ㅠ
?07신형준2010.02.07. 20:03
안녕하세요!?! 총회때 오랜만에 인사드리려고 하는데 어디로 어떻게 가야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