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년 2월 6일 세미나 공지 ★

·2010.02.03. 21:43(수정됨)·4
★ 2010년 2월 6일 세미나 공지 ★  

♧  주   제 :   언젠간 보겠지?? - 남반구 별자리

♧  발표자 :   09 문병덕

♧  일   시 :   2009년 2월 6일 4시
                
♧  장   소 :   서강대 RA406B

♧  연락처 :   회  장     -   김남주 (01.06.20.43.408)
                   이론부장 -   유영린 (0.102.92.2.63.29)
                   발표자    -  문병덕 (010.28.29.32.88)

=========================================================
발표자는 아래 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댓글 4

?04일권2010.02.03. 22:29
오~~ 남반구 별자리.. 듣도 보도 못한거 되게 많은데 ㅋ
?99재빈2010.02.05. 09:03
남반구 별자리에 대해서는 옛날부터 애진이한테 듣고 싶었는데.......담에 애진이 시간되면 이 주제로 다시 함 부탁해봐용ㅇㅇㅇㅇ
?09문병덕2010.02.06. 22:34
...시망;
?손지현2010.02.07. 23:35
다음에 잘 하면 된다 그리고 잘 했음... 좀 짧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