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월 총회+졸송회가 다가왔습니다 ★

?쥬르 jour·2010.02.15. 20:40(수정됨)·5
별빛인들~ 설날 연휴는 잘 보내고 계신지요.
저는 연휴 기차표 예매를 미리 못한 관계로 일주일 전 광주집에 내려와
설 연휴를 보내고 있습니다.
벌써 설연휴 마지막 날이군요...에구구구
다들 새뱃돈은 많이 받으셨는지.. 아니면 얼마나 빠져나가셨는지.. ?? ㅎㅎ 궁금하네요^^
12월 송년회를 준비한 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월 총회+졸송회가 약 2주도 덜 남았네요!

★★★2월 27일 총회 + 졸송회★
(이날 세미나는
**3시 **서강대에서 정상 진행하겠습니다!
추후 이론부장 공지 참고)  

★총회

-장소:서강대 세미나실 -시간:5시
            
준회원.정회원.명예회원분들 꼭 참석해주셔서
정족수도 채워주시고 자리도 빛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회원 반이상 출석해주셔야 회의진행이 가능합니다!)
제발제발 많이 참석해주세용 ^^

-이번 2월 총회 주요 논의 안건
1.별빛 20주년 준비 위원회 조성 문제.
2.홈페이지 트래픽초과 관련 가상호스팅 문제.
3.임원진 차장 관련 상세한 회칙 논의

그 밖에 한 학기 각 부서의 활동 보고 및 준회원 승격이 있겠습니다.

그 밖에 안건이나 이번 논의 안건에 대한 의문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이나 회장 김남주(01.062.04.3408)로 문자나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졸송회

-장소:신촌 한울 호프 -시간:7:00~7:30
(장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사진게시판에 지도 올렸습니다 참고하셔요~)
-졸업자 명단: 02이주현(서울대)
              02이경준(한양대)
              03김준호(항공대)
              04백일권(항공대)
              04백은지(성신여대),
              05김지혜(이화여대)
              06기성도(항공대)

참고로 항공대 졸업식은 2월 19일 AM 11:00 입니다.
      이화여대 졸업식은 2월 22일 입니다
많이 오셔서 축하해주세용~
(혹시나 졸업자 명단에 빠진 분이 계시면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사를 한다고 했는데.. 혹시나. 혹시나요..)



아차 그리고 겨울엠티?! 아니.. 봄엠티가 될수도 있겠군요.
3/13.14일에 있을 MT 참가 의향 있으신 분들 댓글로 신청받겠습니다.
중요한건 의향입니다 의향! 장소 추천도 함께 받겠습니다~

이상 오랜만에 쓴 공지였습니다.
곧. 벌써 개강이네요. 개강 준비 잘하시고 별빛인들 감기조심하셔요!



              
              











댓글 5

?손지현2010.02.16. 03:33
04 백은지 선배(성신여대), 02 임정택 이경준 선배(한양대)도 졸업하실 거에요. 졸업식은 언제인지 저도 잘.. 그리고 졸업은 여름에 하셨지만 02 이주현 선배(서울대)도 졸업송별 회원아닌가요? ^^
?09남쥬르2010.02.16. 10:16
그렇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정했습니다.
?04일권2010.02.16. 20:56
많이 오세욤~~!!
?02 주현2010.02.24. 15:51
정택이는....졸업 안해요.ㅋ;; 경준이만~ 정택이는 1학기 더 다닐꺼래요~ㅋㅋㅋ 난 졸업한지 6개월째지만..이번에 챙겨주나요?ㅋㅋ 그전에 정산할 회비가 얼만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쥬르 jour2010.02.24. 18:00
주현선배 수정했씁니다. 알려주셔서 감사드려요! 정산할 회비';;;는 총무에게 연락취해서 바로 알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