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년 2월 20일 세미나 공지 ★

·2010.02.17. 19:11(수정됨)·3
★ 2009년 2월 20일 세미나 공지 ★  

♧  주   제 :   시험(시험범위는 아래) + 우주관련영상

♧  일   시 :   2009년 2월 20일 4시
                
♧  장   소 :   서강대 RA406B

♧  연락처 :   회  장     -   김남주 (01.06.20.43.408)
                   이론부장 -   유영린 (0.102.92.2.63.29)

=========================================================
---------------- 시험범위 ----------------
1월 9일 세미나 : 목성형 행성
1월 16일 세미나 : 우주로 향한 발걸음
1월 23일 세미나 : 블랙홀
2월 6일 세미나 : 남반구 별자리
------------------------------------------

20문제정도 출제됩니다.(난이도 중상) 열심히 공부하세요ㅎㅎㅎㅎㅎ
가장 많이 맞춘 한분께는 소액의 상품이 증정됩니다 ㅋㅋ
=========================================================

※ 발표자가 꼭 해야 할 일
1. 세미나 자료(준비하면서 찾은 자료 포함)를 ☆꼭☆ 올려주세요.
2. 세미나 중 받은 질문의 답변을 정리해 홈페이지에 자료 올릴 때 같이 올려주세요.
3. 내용 출처를 반드시 세미나 자료에 기재해 주세요.
4. 발표날짜와 발표자의 학교, 학번, 이름을 표기해 주세요.  

댓글 3

2010.02.17. 21:21
근데 문제는 누가내노?ㅋ
2010.02.17. 21:50
ㄴ 제가냅니당ㅋ 송강선배꺼 시험문제좀 참고했어요ㅋㅋ
?09대복2010.02.19. 00:34
블랙홀 기억안나요... 내머릿속이 블랙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