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맞이 1차홍보 start!

?쥬르 jour·2010.03.01. 23:28(수정됨)·16
벌써 제가 별빛에 처음 들어왔던 달.
'3월'이네요! 와.. 벌써 1년..

3월하면 싱그러움과 신입생들. 새학기. 봄. ~
우릴 들뜨게하는 여러가지 요소가 참 많은데
그 중 별빛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그렇죠~! 바로 신입생들을 받기위한 홍보입니다!

-온라인홍보*****
별빛 사진첩에 편집부장님이 올려주신 '별빛배너' 또는 '포스터'를
아래글을 복사해서 자신이 아는 홍보될만한 사이트에 올리기.
(디씨인사이트 사양ㅋㅋ)
09 정회원분들은 의무적으로 3군데에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른 분들도 한 군데씩은 올려주셔용~
확인차 올리신 사이트 주소를 댓글로 달아주시기바랍니다
온라인 1차 홍보는 이번 주 일요일 3/7까지 완료해주셔요^^
(일요일까지 댓글 하나도 없음 저와 편집부장 상처 받을겁니다.. ㅠㅠ )


[[[[[안녕하세요! 저희는 대학생 연합 아마추어 천문 동아리 「별빛」입니다.
자유로운 천문활동을 통하여 아마추어 천문 발전에 기여함과 회원상호간의 연구, 취미활동 및 친목 도모를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 서강대에서 세미나를, 한달에 한번씩 정기관측회를 갖습니다.
기본적으로 우주를 사랑하고 별을 좋아하는 대학생이라면
학번, 성별, 나이 구분 없이 누구든지 환영합니다. ^^
많은 관심으로 저희 별빛 홈페이지 starrylight.kr 에 들러주세요!]]]]






-오프라인홍보(포스터 붙이기)

1차
<1>각자 속한 학교 홍보
항공대-09 김민규 유영린
서울여대-09 정두레
동덕여대-09 김남주 이보연
국민대-09 정대복 정원우 윤지환

수고스럽겠지만 1.2차로 나눠서합시다.
이번 주 안에 포스터 전체에 도장을 받아
1차는 이번주 일요일까지 한학교당 큰포스터/작은 포스터= 10/5장 붙입니당
2차때 또 큰거/작은거=10/5장 붙입니다.(2차는 3월 둘째주)
<<불가능하시면 1+2차 없이 한번에 하셔도 되긴되여.. ;;


<2>이번주 3/7 일요일
각 팀별로 맡은 학교에 오전 10시까지 모여
포스터 붙이기 완료후 회장 김남주에게 연락주시기바랍니다.
완료 후 모여서 번개 있을 예정. 다 못붙인팀은 벌칙 ㄱㄱ
(한 학교당 큰포스터/작은포스터 = 10/5 )붙이면 수가 맞을겁니다.
주로 학교 처음 들어오는 정문 게시판이나 사람이 많은 도서관 화장실등에 부착.
새로운 상큼발랄 10아가들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이니~
일이다 생각말구~ 기대하는 마음으로 붙여보아요^^
붙인 후 인증샷도 가져오심 이뻐해드리겠습니다 ㅋㅋㅋ

1.중앙대+숭실대 - 09유성범 문병덕
2.성균관대+한성대 - 09 정두레 윤지환
3.이화여대+연세대 - 09 정대복 정원우
4.세종대+건국대- 09 김민규 유영린
5.동국대+숙명여대- 09 김남주 이보연

그 밖에 학교가 많으므로 별빛 회원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 밖의 학교
1.고려대(문/이과) 2.한국외대 3.경희대 4.서울산업대 5.서울시립대 6.가톨릭대 7.서울대 8.경인교대
9.성신여대 10. 광운대 등이 있습니다.

자신이 붙일 수 있는 학교 or 봉사해주실 학교 선택 후 댓글or회장에게 연락주시면 포스터 드리겠습니다.
지원해서 붙여주실분들 없는 학교는.. 임원진들이 다 돌면서 붙여야해요 ㅠㅠ
조금이라도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요번에 좀 제대로 홍보해서 항상 많고 적고 많고 적고하는 학번 룰을 깨봅시다!!

다들 개강 잘 맞이하시고 환절기 감기 조심하셔요^^

댓글 16

?09보연2010.03.01. 23:46
화이팅!
?09김민규2010.03.02. 00:36
화이팅!
2010.03.02. 14:19
으억 학교가 너무 많아
?별바라기[0₂운기]2010.03.02. 17:53
아이구야~! 바쁘겠내... 아자 아자!! 화팅!
?04일권2010.03.02. 18:18
내이름은 여대에 ㅋㅋㅋ
?09워누2010.03.02. 23:00
국민대학교 10클럽에 홍보 완료!
?05승배2010.03.03. 01:01
일권이형 학번도 써줘라
?봉니2010.03.03. 11:05
동덕여대커뮤니티*2 홍보완료 네이버 수만휘 홍보와료
?09보연2010.03.03. 20:06
남쥬르랑 보연이 고려대 오프라인 홍보완료!
?08성범2010.03.05. 00:12
내가 언제부터 09였습니까..
?09김민규2010.03.05. 01:49
저랑 영린이 항공대 오프라인 홍보 끝!
2010.03.05. 19:53
미 온라인 홍보 햇음 ㅋㅋ
?09보연2010.03.05. 23:48
영린쒸-어디어디했어요?ㅋㅋ 민규랑 보연이가 오늘 경희대와 외대홍보를마쳤음!ㅋㅋ
?09김민규2010.03.06. 00:05
항공대 커뮤니티, 네이버카페 전대모 온라인홍보 했어요~
?쥬르 jour2010.03.07. 00:19
싸이클럽 '대학생 감성놀이터 "씽유"에 온라인홍보 완료
?09보연2010.03.07. 20:56
성균관대 한성대 이대 연세대 건국대 세종대 동국대 숙명여대 시립대 광운대 홍보완료!! 도와준 09칭구들 고마워><